강남 토플 학원 어셔어학원, 관리형 프로그램 시행…면학 분위기 강화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8 13:07:1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기초·심화를 아우르는 토플 학원 추천 매니지먼트 시스템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 서초구 소재 토플 학원 ‘어셔(USHER)어학원’은 단계 별 관리 프로그램을 시행하며 토플 시험 성적 향상을 위한 최적화된 학습 환경 구축에 적극 나서고 있다. 여기에 독자적으로 개발해 출간한 토플교재를 도입함으로써 완성도 높은 커리큘럼을 자랑한다.

어셔어학원의 단계 별 관리 프로그램은 개개인 맞춤형 학습 커리큘럼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수강생 연령 및 수준에 따른 주니어 정규·주니어특강·성인단과종합·성인정규토플·토익 등 수준 별 강좌를 진행하고 있다

무엇보다 1:1 학생관리에 최적화된 ‘IBT 러닝 프로그램’을 실시하여 실질적인 토플 시험 성적 향상을 견인한다.

IBT 러닝 프로그램은 인터넷 기반 테스트인 토플의 특성에 철저히 부합하는 솔루션이다. 학생 개개인 본인 성적 관리 프로그램을 도입해 목표 점수에 빠르게 도달할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것이 핵심 포인트다.

이 프로그램은 컴퓨터로 진행되는 문장 성분 구분 프로그램인 묶기 시험, 모든 문법을 한 페이지에 해결하는 백지시험, 음성을 듣고 단어의 뜻과 스펠링·품사까지 공부할 수 있는 하루 200개 단어 시험, 토플 실전 스피킹, 라이팅 시험 등을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문법 지식은 갖춘 상태이나 전체적인 문법 흐름 파악이 부족한 경우라면 백지 시험을 통해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개념이 명확하게 잡히지 않은 문법을 백지 화면에 직접 정리하는 과정을 거쳐 자연스레 문법의 틀을 구성할 수 있는 것이 포인트다.

문장 분석 능력이 부족하다면 묶기 시험으로 극복 가능하다. 문장 성분 구분 프로그램을 이용해 보다 월등히 높은 문장 해석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또한 토플에 최적화된 200개의 단어를 매일 외울 수 있도록 단어 시험을 실시하여 빠른 적응이 가능하다.

구문단어 시험은 숙어에 약한 면모를 보이는 이들의 문제를 해소하는데 기여한다. 수업 당일 배웠던 지문 내 모든 단어 및 구문단어까지 포함하여 부족한 부분을 즉각 보완할 수 있다.

어셔어학원이 자체 연구개발 노력을 통해 출간한 토플교재도 눈길을 끈다.

어셔어학원은 보카 토플책을 시작으로 리딩, 스피킹, 리스닝, 라이팅 등 토플 각 파트 별 수험자 레벨에 따라 단계적인 학습 방향을 제시한다. 매년 개정판을 지속 출간하여 토플 시험 최신 트렌드 및 출제 경향을 고루 갖춘 것이 장점이다.

어셔어학원 관계자는 “어셔어학원 단계 별 관리 프로그램은 IBT 러닝 프로그램에 기반한 데이터 성적을 통해 수강생 학습 성취 과정 및 취약점을 면밀하게 파악하는 것이 특징”이라며 “개개인에 최적화된 피드백까지 세세하게 진행하여 확실한 성적 향상을 이뤄낼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어셔어학원]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