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kg 감량한 유재환 식단?…쥬비스 다이어트 NS홈쇼핑 3차 방송 '할인 혜택' 제공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2 11:30:3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104kg에서 88kg으로 16kg을 감량하며 포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한 가수 겸 작곡가 유재환이 연일 화제를 일으키는 가운데 유재환이 먹은 것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식단이 오는 14일 NS홈쇼핑을 통해 3차 방송이 진행될 예정이다.

유재환 식단으로 알려진 다이어트 식단은 쥬 비스가 만든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라는 제품으로 유재환을 비롯해 20kg을 감량한 가수 다나와 9kg을 감량한 가수 강남, 다이어트의 대명사인 노유민에 이르기까지 다이어트에 성공한 연예인 식단으로도 유명하다.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는 바쁜 스케줄 속에서 식단 관리가 어려운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알려지며 여름을 준비하는 다이어터 사이에서 최고의 다이어트 식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건강현미밥바의 경우 100% 현미로 만들어져 있으며 우리 몸에 필요한 5대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인해 다이어트는 물론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건강하게 한끼를 섭취할 수 있는 간편식으로도 인기가 높다.

특히 한식 위주의 식단으로 다양한 영양소의 섭취가 가능하며 단조로운 구성으로 쉽게 질리게 되는 일반 다이어트 식단에 비해 무려 12가지의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 질리지 않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만 돌리면 따뜻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바쁜 직장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샐러드를 그대로는 케일, 양배추, 양파, 당근, 샐러리, 레몬 등 6가지 채소를 동결건조 방식을 활용해 영양소의 손실을 최소화한 제품으로 다이어트에 꼭 필요한 채소 섭취를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는 장점으로 다이어트 식단의 필수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16kg을 감량한 유재환 역시 샐러드를 그대로를 챙겨 가지고 다니며 스케줄 중간 쉬는 시간에 물에 타서 음용하는 형태로 섭취한 것으로 알려지며 샐러드를 그대로에 대한 관심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오는 14일 오후 11시 55분부터 NS홈쇼핑을 통해 기존 가격보다 약 30% 할인된 NS홈쇼핑 단독 가격으로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의 3차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미 지난 1, 2차 홈쇼핑 방송을 통해 방송 중 1,100세트 전량 매진을 기록한 바 있는 건강현미밥바와 샐러드를 그대로는 이번 3차 방송 역시 사전판매부터 예상을 뛰어 넘는 판매가 일어나며 3차 방송 역시 매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