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신증권이 크레온모바일(MTS)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대신증권


[스페셜경제] 대신증권이 크레온모바일(MTS)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신증권은 개인투자가들이 업그레이드된 크레온모바일(MTS)를 체험해 보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크레온모바일 체험이벤트’를 다음달 26일까지 7주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크레온모바일 체험이벤트는 온라인사용자 편의를 위해 업그레이된 크레온모바일(MTS) 기능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 사용자가 선택했던 정보를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고 한번에 신속하게 접근할 수 있는 ‘마이메뉴 히스토리’,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가로보기’ 등 새로운 기능을 간접적으로 경험해 볼 수 있다.
이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스마트PC(1명), 갤럭시S4(1명), 아이패드미니(1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응모 신청은 크레온 홈페이지를 통해 하면 된다.
대신증권은 ‘모르는 친구에게 소개하기’ 이벤트도 병행한다. 이 이벤트는 본인의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에 로그인 한 다음, 업그레이드 기능 중 하나를 선택해 댓글을 이벤트 페이지에 작성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음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김상원 대신증권 크레온사업부장은 “최근 MTS 거래비중이 10%에 육박할 정도로 모바일 증권거래가 급성장하고 있다”며, “사용자 편의에 맞춘 모바일 증권거래시스템의 최적화로 향후 MTS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