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국회 헌정기념관에서 열린 자유한국당 좌파독재 저지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비상 연석회의에서 황교안 대표, 나경원 원내대표 등 참석자들이 피켓을 들고 구호를 외치고 있다.

[스페셜경제=김영일 기자]더불어민주당과 바른미래당, 민주평화당, 정의당 등 여야 4당이 지역구 225석·권역별 비례대표 75석을 골자로 한 공직선거법 개정안은 물론 고위공직자비리수사처(공수처) 설치와 검·경 수사권 조정 등을 함께 패스트트랙(신속처리안건)에 태우기로 일정부분 합의를 이룬데 대해, 자유한국당 황교안 대표는 18일 “(더불어민주당이)정파적 이익에 급급한 소수야당들과 야합해 다음 총선에서 좌파연합 의회를 만들려고 하는 음모”라고 비판했다.


황 대표는 이날 국회에서 열린 당 좌파독재저지 국회의원 및 당협위원장 비상연석회의에서 “패스트트랙 3법은 대한민국을 모조리 무너트릴 독재3법이나 다름없다”며 이와 같이 말했다.


황 대표는 “이 정권이 밀어붙이고 있는 선거법과 공수처법, 검경수사권 조정 법안들에 대한 패스트트랙은 좌파독재정권 수명연장을 위한 입법 쿠데타”라며 “내년 총선과 국민의 심판이 두려운 나머지 민의를 왜곡해 국회에서 날치기 하려는 것”이라고 질타했다.


황 대표는 이어 “대한민국 자유민주주의가 절체절명의 위기라고 판단한다. 우리의 투쟁에 대한민국 미래가 걸려 있다”며 “지금도 이 정권은 권력기관과 언론을 장악한 채 반대세력을 무자비하게 짓밟은 공포정치를 자행하고 있는데, 청와대가 민간인사찰 주도하고 사법부를 겁박해 판결까지 주무르려고 하지 않았나”라고 쏘아 붙였다.


나아가 “국민의 눈과 귀를 가리고 애국우파 입을 틀어막기 인터넷 검열하고 유튜브까지 단속하겠다고 한다”며 “이런 독재정권이 이제는 공포정치를 더욱 강화하고 의회마저 좌파의 장으로 장악하려 하는데, 이게 바로 독재3법 패스트트랙의 분명한 실체임을 우리는 기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범여권으로 분류되는 민주평화당과 정의당을 겨냥해서는 “지금도 좌파 소수정당은 정권견제는커녕 애국우파 세력을 탄압하는 홍위병 역할을 하고 있다”며 “이 정권의 경제 폭망, 민생파탄, 안보붕괴에 대해 제대로 된 비판의 목소리 내는 것을 한 번도 들어보지 못했다”고 지적했다.


황 대표는 “오히려 애국우파의 마지막 보루인 한국당을 없애겠다며 정권과 야합해 온갖 책동을 벌이고 있는데, 이런 판에 공수처까지 들어서며 애국우파 말살을 앞장서는 전위부대가 되고 말 것”이라며 “지난 지방선거 직전 울산에서 벌어진 수사 조작극이 내년 총선 전국 곳곳에서 벌어질 가능성이 너무 많은데, 이렇게 해서 다음 총선에서 민의를 짓밟히고 좌파연대부대가 들어서면 이 나라가 도대체 어떻게 되겠는가”라고 우려했다.


이어 “사회주의악법이 국회에서 일사천리 통과되면 세금은 치솟고 기업은 문을 닫고 경제는 완전 폭망할 것”이라며 “일자리는 사라지고 민생은 더욱 도탄에 빠지면서 대한민국은 베네수엘라행 지옥 열차에 올라타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나아가 “우리는 자유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한 사즉생 투쟁을 벌일 수밖에 없다”며 “지금 벌어지는 좌파세력 야합과 입법쿠데타 실상을 국민들에 낱낱이 알려서 좌파 독재 정권의 시도를 막아내야 한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그러면서 “할 수 있는 모든 투쟁수단을 동원해 선거법 날치기를 반드시 저지해야 한다”며 “당장 눈앞에 있는 4·3재보궐선거에서 압승한 뒤 좌파정권을 심판하고 국민 뜻이 무엇인지 알려줘야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제공 뉴시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