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한승수 기자기자]아직은 쌀쌀한 기운이 절기상 경칩이 지나 꽃 피는 봄이 성큼 다가왔다. 환절기에는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시기로 특히 여성의 경우 면역력 저하는 인체에 유익균이 감소하고 산도가 알카리성으로 바뀌는 등 여성 신체 전반의 건강에 더욱 치명적이기 때문에 적절한 대처가 필요하다.


이러한 여성 문제의 해결을 위해 여성전문기업 인사이드케어에서 이너케어 제품인 ‘질존(JILZONE)데일리프레쉬 이너케어’를 개발, 출시했다. ‘피부보호, 주름개선, 보습효과, 미백효과, 냄새제거, 청결’을 한번에 올케어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질존 데일리프레쉬 이너케어에는 촉규근 추출물, 펩타이드, 비타민C 유도체, 녹차추출물, 어성초 추출물, 익모초 추출물, 연꽃 추출물, 불라리스쑥 추출물, 알로에바리잎 추출물 등을 함유하였으며 이밖에도 30여 가지 이상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특히 촉규근 추출물(접시꽃뿌리추출물)은 보습, 세포증식효과, 항염증, 가려움증억제, 항아토피효과, 피부의 다양한 염증성 트러블 및 질환 개선, 피부장벽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특허 받은 성분(특허제10-0887294호)으로 다른 이너케어 제품과의 차별화에 중점을 두었다.


질존 데일리프레쉬 이너케어는 단순히 성분의 차별성이 아닌 안정성도 강화하였다. 공인된 피부 임상기관의 엄격한 검증을 통해 인체 피부자극 테스트를 통과하여 제품 본연의 안전성과 신뢰성을 확보하였다.


인사이드케어 관계자는 “저자극 세정, 촉촉한 보습, 탄탄한 뷰티, 당당한 향기로 소비자들의 기존 요구사항을 적극 반영하여 출시한 제품”이라고 설명하며 “원터치 방식의 로즈폼 형태로 감성까지 생각한 뷰티 이너케어 제품으로 소비자의 감성까지 고려했다”고 밝혔다.


한편 질존 데일리프레쉬 이너케어는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으며, 출시 기념을로 구매시 최대 40% 할인 행사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