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으로 선정된 어린이집 원장들이 이세중 부영그룹 회장직무대행(가운데)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스페셜경제=홍찬영 인턴기자]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는 부영그룹이 57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들 중 ‘안심 어린이집’을 모범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우수 어린이집 8곳을 선정하는 시상식을 가졌다고 22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지난 18일 부영태평빌딩 7층 회의실에서 ‘2019년 부영 사랑으로 우수 어린이집 시상식 및 원장회의’를 열고,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가운데 지난해 가장 모범적으로‘안심 어린이집’을 실천한 8개원을 뽑았다.


이중 ‘충북오창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조경남)’을 대상으로 선정했다. 이날 이중근 부영그룹 회장을 대신해 이세중 회장직무대행이 시상을 했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평가 심사 항목은 학부모 부담금 절감 혜택, 보육교직원 관리, 평가인증 수상실적, 운영자의 법적 공신력, 원장의 전문성 등이다. 평가에서‘충북오창8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최우수상은 ‘춘천장학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정혜숙)’과 ‘평택청북3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김희영)’에게 돌아갔다. 우수상은‘충북오창5단지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정희욱)’, ‘진천장관1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이재숙)’,‘영주가흥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박연숙)’등 3개원이 차지했다. 한편 특별상은 열린어린이집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은‘익산배산2차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채미영)’과 원주시 보육사업 발전에 기여를 인정받은‘원주무실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원장 오윤섭)’이 받았다.


부영그룹은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맡길 수 있고 영유아들이 행복하게 다닐 수 있는‘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전국의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57개원을 운영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영그룹]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