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이제 2018년도 저물어가고 있다. 12월은 한 해를 뒤돌아보고 새로 맞이할 2019년도 계획과 목표를 세우는 때다. 모처럼 국내 여행을 떠나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한 해를 뒤돌아 보는 건 어떨까.


부영그룹 무주덕유산리조트가 크리스마스 송년 이벤트를 선보인다. 연말 연시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호텔과 리조트들이 저마다 이벤트 행사를 펼치고 있지만 실속있고 다양한 이벤트가 어우러진 곳은 많지 않은 편. 그런 의미에서 무주덕유산리조트는 가성비도 좋으며 가족 혹은 연인끼리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입맛에 딱 맞는 공간이다.


24일과 31일 밤 10시 30분부터 자정까지는 만선베이스 특설무대에서 입담좋은 MC의 레크레이션과 K-POP 댄스팀 공연과 세련된 무대매너를 선보이는 전자현악 공연, 그리고 스키장에서만 볼 수 있는 전광판 프러포즈, 정설차 포메이션, 스키 포메이션, 횃불스키와 은빛 설원 위를 화려하게 물들이는 환상적인 불꽃놀이가 펼쳐진다. 또한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산타클로스 선물 받기 이벤트가 열린다.


무주덕유산리조트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연말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K-pop 공연과 선물받기. 불꽃놀이 등 다양한 이벤트로 리조트 이용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