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가 기대 신작 모바일 RPG(역할수행게임)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게임 소개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컴투스 미국법인 게임사업부 관계자와 CM(커뮤니티 매니저)이 출연해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의 다양한 콘텐츠를 흥미롭게 소개해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였다.


먼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만의 스토리 소개와 함께 기초적인 플레이 방법을 전해 게임의 전반적인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다. 더불어 반실시간 턴제 운용법, 속성을 고려한 캐릭터 선택, 스킬 활용법 등을 담아 게임의 기본적인 전략 요소를 파악하도록 했다.


또한, 스토리 모드 및 보스 전투, PVP 등 다양한 콘텐츠에 등장하는 스카이랜더들의 개성 넘치는 외형과 함께 속성별 상생 혹은 상극 관계를 활용한 흥미진진한 전투 장면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컴투스 관계자는 “유저들은 이번 프리뷰 영상을 통해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를 공략하기 위한 폭넓은 노하우를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정식 출시 전까지 유저들의 빠른 적응과 성을 돕기 위한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는 액티비전의 유력 콘솔 게임 IP(지식재산권)과 컴투스의 모바일 게임 개발력이 합쳐져 탄생한 모바일 RPG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