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류재부 기자]5일, 디알코디가 MBC에서 방영 중인 드라마 나쁜 형사에 협찬한 ‘드레스룸’의 파격 추가 할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라마 방영 후 디알코드 드레스룸에 대한 문의가 증가했는데, 이는 가정에서 방 하나를 통째로 드레스룸으로 쓰는 경향이 있지만 방 하나를 드레스룸으로 만들어도 드라마에서처럼 깔끔하게 정리되기가 쉽지 않기 때문으로 전해졌다.


옷과 악세서리 등을 많이 보유한다면 모든 옷들을 기억하여 정리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붙박이장은 경제적 비용이 많이 들고 작은 방에 무거운 장롱을 놓기도 쉽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가지고 있는 패션 용품이나 용도에 따라 맞춤형 드레스룸이 점차 인기가 많아지고 있다.


디알코디의 드레스룸의 장점으로는 깔끔하게 정리된다는 것 외에도 튼튼한 내구성을 꼽을 수 있다. 디알코디는 ‘천장 고정 익스텐션 스토퍼’를 사용한다. 이는 특허받은 두 줄 기둥으로서 벽이나 천장의 훼손 없이 강력하게 고정 및 지지해준다. 최대 450mm까지 자유자재로 늘어나는 기둥으로 목조 주택, 빌라 등의 인테리어, 아파트 드레스룸까지 높이에 제한을 받지 않는다. 이 천장 고정 방식의 기둥은 분리가 힘든 벽 고정 방식의 드레스룸과 다르게 이사업체에서도 쉽게 분해할 수 있기 때문에 이사를 많이 다녀도 10년 이상 오랫동안 사용 할 수 있다.


나만의 맞춤 드레스룸을 설치하는 일은 생각보다 쉽다. 일단 방의 가로, 세로 길이만 측정해서 디알코디 측에 알려주면 고객의 방에 맞는 드레스룸 가구 배치의 시뮬레이션을 제공한다. 3D로 제공되는 가상 시뮬레이션을 통해 공간 배치, 가구 제안, 정확한 견적 비용까지 한 번에 알 수 있어서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디알코디에서는 고객이 직접 알아볼 수도 있는 자동 견적 서비스도 제공한다. 고객은 홈페이지에서 직접 방 크기와 원하는 제품 코드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계산하여 제품의 구성을 실제로 보여주는 간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현재 디알코디에서는 기본 할인 30% 진행에 추가적으로 나쁜 형사 협찬 기념 10%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년도 최대 할인으로 40%를 절약할 수 있다.


디알코디의 최상훈 대표는 “저희 가구는 저희가 직접 개발하고 제작하여 안전하다”며 시스템행거와 드레스룸에 대한 애정을 표현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