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넷마블은 모바일 배틀로얄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A3: STILL ALIVE)’에서 BJ를 대상으로 ‘30인 배틀로얄’ 대회를 여는 'A3 BJ 슈퍼 배틀로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02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은 넷마블 자체 IP(지식재산권) PC 온라인 RPG ‘A3’를 모바일 MMORPG로 재해석한 게임이다. 배틀로얄 콘텐츠와 모바일 MMORPG 장르를 접목한 융합장르 게임으로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손꼽히고 있다.

오는 1월 29일, 2월 26일 두 차례에 걸쳐 열리는 'A3 BJ 슈퍼 배틀로얄' 대회는 게임 콘텐츠 ‘30인 배틀로얄’의 ‘개인전’ 및’ 3인 팀전’으로 진행된다. 대회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생중계된다.

총상금 1,500만 원을 건 이번 대회에는 난닝구, 공대생, 창열이형 등 인기 게임 인플루언서 30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총 5세트 경기 후 합산 점수를 통해 최종 순위를 결정한다.

넷마블 장중선 본부장은 “'30인 배틀로얄’로 경험할 수 있는 숨 막히는 경쟁과 극한의 생존 게임이 주는 재미를 보여드리기 위해 이번 대회를 마련했다”며 “오직 전략과 컨트롤만으로 대결하며 최후의 1인을 가리는 ‘개인전’과 협동의 재미와 다양한 무기 스킬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는 ‘3인 팀전’의 즐거움을 미리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넷마블]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