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은행 모델이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가입 이벤트를 알리고 있다. (사진=우리은행)

 

[스페셜경제=최문정 기자]우리은행이 비대면으로 환율 CARE 외화적립예금을 최초로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환테크 처음이니? 난 달러($)로 예금해! 이제부터 달라져봐~’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실시한다.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은 개인이나 개인사업자를 대상으로 가입금액 제한 없이 가입 가능하다. 또한 직전 3개월 평균환율보다 자동이체 지정 전일 환율이 낮으면 외화매입을 늘려주고 반대의 경우 줄여준다. 환율변동에 따른 이체 외화금액을 조절해 매입하고 적립할 수도 있다.

환율이 상승하면 원화로 환전하여 환차익을 기대할 수 있으며 예금자보호법에 따라 안전하게 외화를 보유할 수 있다. 또한 자동이체 적립서비스 이용 시 미화 기준 최대 80%까지 환율우대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으로 환율CARE 외화적립예금을 최초 가입하고, 내달 30일까지 해당 계좌에 미화 1000달러 이상 잔액 유지 시 자동 응모된다. 선착순 2000명에게는 뚜레쥬르 모바일 케이크 쿠폰도 제공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환율CARE 외화적립예금 가입으로 자산증대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이벤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또는 우리WON뱅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우리은행]

 

스페셜경제 / 최문정 기자 muun09@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