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동국제약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오는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애프터 선케어’ 기획전을 열고 최대 67% 할인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지친 피부의 진정을 돕는 마데카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기획되었다.

‘수딩 진정 세트’는 자외선과 열로 인한 피부 자극을 진정시켜주는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와 ‘마데카 모이스쳐 크림’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마데카 인텐스 수딩 마스크는 피부를 즉각적으로 진정시키는 투명한 제형의 TECA에센스와 유효성분의 피부 흡수를 도와주는 ‘테카 샤워공법’기술이 적용됐다.

‘피부 조명 온 세트’는 광채 비타민 판테놀이 함유된 ‘마데카 파워 앰플’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더마 마스크 쓰리 브라이트닝 포뮬러’가 함께 들어있다. 피부 진정 뿐 아니라 광채와 수분광을 선사한다.

그 밖에 생활 속 자외선 차단과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줄 ‘자외선 차단&클렌징 세트’,
병풀 추출물이 함유된 ‘기초 풀케어 세트’ 등도 새롭게 선보인다.

자세한 내용은 센텔리안24 공식 온라인몰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센텔리안24는 동국제약 피부과학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화장품으로 48년간 제약품에 사용하던 병풀테카(TECA) 성분을 함유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만들고 있다.

(사진제공=동국제약)

 

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hwon0611@naver.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