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현대백화점, ‘신한 탑스 컬쳐 클래스’ 오픈

이인애 / 기사승인 : 2019-12-23 18:49:4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워라밸이 서비스
-전국 현대백화점에서 휘트니스, 재테크, DIY 등 다양한 문화 강좌 진행
-오픈 기념으로 손연재, 빠숑, 김영하 등 유명 인사들의 무료 특별 강의
-신한금융그룹 우수고객 탑스클럽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

[스페셜경제=이인애 기자]신한카드가 현대백화점과 함께 ‘신한 탑스 컬쳐 클래스’를 오픈한다.

신한카드는 23일 주 52시간 근로제 시행에 따른 ‘워라밸’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자기계발 욕구를 지원하기 위해 이번 클래스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컬쳐 클래스는 휘트니스 교실, 재테크 노하우, DIY악세사리 제작 등 현대백화점 문화센터의 인기 강좌 위주로 진행되며, 1회 체험 프로그램부터 1달 정기 프로그램까지 다양한 강좌를 전국 현대백화점 13개 점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신한카드 측은 설명했다.

각 강좌 모집인원 마감 전까지 선착순 접수를 받으며 신한금융그룹 우수고객인 탑스클럽 고객이라면 누구나 수강 신청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컬쳐 클래스의 오픈을 기념해 유명 인플루언서들의 무료 ‘원데이 스페셜 클래스’도 함께 진행된다고 전해지기도 했다.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에서는 오는 1월 11일 체조선수 손연재가 리듬체조를 활용해 누구나 부담 없이 참여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강좌를 진행하고, 무역센터점에서는 오는 1월 16일 부동산 투자 전문가 ‘빠숑’으로 유명한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연구소 김학렬 소장이 2020년 부동산 시장 전망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알려졌다.

판교점에서는 오는 2월 27일 ‘여행의 이유’, ‘살인자의 기억법’의 작가 김영하가 ‘책을 읽어야 하는 이유’라는 주제로 독서를 통해 우리에게 어떤 변화가 일어나는지에 대한 강의에 나선다는 설명이다.

또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보면 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이번 문화마케팅은 문화강좌 진행에 노하우가 있는 현대백화점과 카드업계 최다 회원을 보유한 신한카드가 공동으로 고객들에게 워라밸 트렌드에 부합한 문화 혜택을 저렴한 수강료로 제공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확산을 통해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라고 말했다.

 

 

스페셜경제 / 이인애 기자 abcd2inae@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