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겨울이 오면서 장롱 안에 보관했던 의류를 정리하는 이들이 늘어났다. 의류는 계절과 보관 방법에 따라 구겨지거나 망가질 수 있다. 또 깨끗하게 세탁해도 눅눅한 느낌이 들 수 있는데, 이때 핸디 스팀다리미를 사용한다면 항상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다.

핸디 스팀다리미를 구입하기 전에는 부담 없는 무게로 쉽게 사용할 수 있는지, 빠른 이용 방법으로 편리한지 등 여러 요소를 확인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이에 ‘트랜드라이프’에서 핸디 스팀다리미 ‘네오플램’에 대한 4차 예약주문 감사 이벤트를 실시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본 이벤트에서는 네오플램을 4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1만원 상당의 보관파우치를 무료 증정하고 1만 2천원 상당의 다양한 다리미 악세사리를 지급한다. 베스트 구매평 선정 시 매직쉐프 에어프라이어를 무료로 증정하며 포토구매평 작성 시 스타벅스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핸디 스팀다리미 네오플램은 초경량 990g로 이루어져 손목에 부담이 없다. 퀵 스타트 방식을 도입해 전원 버튼을 누르고 다림질 하기 최적화된 온도인 100℃까지 20초만에 가능해 편리성을 극대화했다.

네오플램은 1500W 강력 파워스팀으로 바쁜 아침에 빠르게 옷을 다릴 수 있다. 3단계 강도조절 기능이 탑재돼 옷감의 종류에 따라 약, 중, 강 3단계 강도를 선택할 수 있고 옷감이 손상되지 않아 핸디 스팀다리미 추천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네오플램은 부드러운 그립감과 한 손에 착 들어오는 사이즈로 설계됐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도입해 완벽한 다림질을 할 수 있다. 전기용품 안전인증 KC인증과 전자파 적합등록 등 권위있는 인증기관에서 인증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트랜드라이프 관계자는 “네오플램은 뛰어난 성능을 갖추고 있는 핸디 스팀다리미로 열판에는 고양이 모양의 디자인이 설계됐다. 여기에 오렌지레드, 다크블랙 2가지 색상이 구성돼 핸디 스팀다리미 추천 제품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고객님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아 3차 수량이 입고 즉시 품절됐으며 현재 4차 예약주문 기간한정 감사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네이버쇼핑 ‘트랜드라이프’ 공식 스토어팜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