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쉽고 차별화된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는 온라인 타이어 쇼핑몰 ‘타이어픽이 27일 하루 고객들에게 깜짝 행운을 선물한다.

 

이날 타이어픽은 오후 2시와 4시, 6시에 토스 행운퀴즈를 진행하며,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동일 시간 선착순 100명씩 총 300명에게 금호타이어 ‘KU27’ 제품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사이트 오픈 100일을 맞은 타이어픽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온라인을 통한 새로운 타이어 구매 방법을 경험해 타이어픽만의 가격 합리성과 장착 편리성을 느낄 수 있게 하는 한편, 노후 타이어로 인해 사고가 빈번한 겨울 시즌 고객들의 안전운전을 지원코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토스 행운퀴즈의 정답은 타이어픽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타이어픽은 또 사이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는 다음달 2일까지 타이어 개당 5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타이어픽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철이 다가오는 지금과 같은 시기에 사람의 발에 해당하는 타이어를 점검·관리하는 게 꼭 필요하다”며 “토스 행운 퀴즈로 고객들과 작은 행운을 나누고, 가성비 뛰어난 금호 KU27을 할인 이벤트를 통해 파격적 가격으로 제공해 고객 안전이라는 큰 행복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

타이어픽은 쉽고 즐겁게 타이어를 선택·교체하면서 30일 무상 교환, 정비할인 혜택 제공 등 부가적인 혜택까지 누리게 해주는 장점을 바탕으로 지난 7월 첫 선을 보였으며, 일 1만명이 방문하는 사이트로 성장했다. 이달 들어 오픈 100일 기념 이벤트들을 개최하고 브랜드 캐릭터 3종을 소개하는 등 고객과 소통의 깊이를 지속 더해가고 있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사진제공 SK네트웍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