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다정 기자]천연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창립 10주년을 맞아 마리몬드와 함께 콜라보한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을 20일 앵콜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은 출시 20여일만에 전 수량 완판(sold-out)되며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이번 콜라보는 마리몬드의 정의로운 브랜드 철학과 브랜드 창립 초기부터 이어온 아이소이의 여성을 향한 응원이 만나 ‘존재 자체로 사랑 받아 마땅한 당신’이라는 캠페인 메시지가 더 널리 알려지기 바라는 의미에서 진행됐다

아이소이가 마리몬드와 콜라보해 선보인 한정판 세트는 신제품 ‘잡티세럼Ⅱ’에 ‘희망’이라는 꽃말을 가진 마리몬드의 ‘복숭아꽃 패턴’을 담은 기획세트다.

마리몬드 패턴의 틴케이스 안에 올리브영 6년 연속 1위 제품인 잡티세럼Ⅱ를 용량 별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70ml 한병의 가격으로 15ml, 4.5ml 소용량과 함께 동일 라인의 마스크팩, 마리몬드의 패턴의‘칭찬노트’까지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아이소이 마케팅 담당자는 “지난 4월, 매진 이후에도 고객님들의 끊임없는 관심과 문의가 이어져 제품을 긴급 재생산하여 앵콜 판매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콜라보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이소이의 철학을 담은 ‘착한 콜라보’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아이소이는 오는 5월 26일까지 ‘마리몬드X아이소이 콜라보 컨셉스토어’를 아이소이 가로수길점에서 진행한다.

이번 컨셉 스토어는 ‘있는 그대로의 나를 사랑하자’는 메시지를 전해온 아이소이의 ‘i♡i(아이러브아이)’ 캠페인과 인권을 위해 행동하고 폭력에 반대하는 마리몬드의 브랜드 철학이 만나 콜라보를 이룬 것이다.

[사진제공=아이소이]

스페셜경제 / 김다정 기자 92ddang@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