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조은카, 저신용자 위한 중고차전액할부 상품 노하우 전달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9-23 13:00:25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중고차량은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지만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다수의 피해자를 만들어온 제품군 중 하나다. 차량에 대한 지식이 부족한 초보 운전자들은 중고차를 구매를 진행할 때 어려움을 느끼는 경우가 많다.

이 가운데, 허위매물 및 미끼매물 근절 캠페인을 펼치는 곳이 있어 눈길을 끈다. 중고차 시장 신뢰도 확보에 앞장서온 ‘AS조은카’라는 곳이다.

‘AS조은카’는 박리다매 방식을 채택해 수수료율을 낮춰 합리적인 가격으로 차량을 알선하고 있다. 소비자들에게 믿을만한 중고차매매사이트라는 후문이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최근에는 중고차전액할부 서비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현재 AS조은카가 시행 중인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는 초기자금이 부족한 소비자들을 위해 준비한 서비스인 만큼 중고차 대출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가격을 비롯한 등록세,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아울러 낮은 신용등급을 가진 소비자들을 돕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관련하여 양심딜러 김태현 대표는 “AS조은카는 중고차할부 최저이율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8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의 중고자동차 전액할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라며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무직자 중고차할부, 군미필자, 95년생 등 다른 곳에서 할부 승인을 거절 받은 분들도 할부 진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밝혔다.

‘AS조은카’측은 제 1금융권인 우리은행,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중고차 할부 진행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서울뿐 아니라 안산, 부천, 인천, 시흥, 수원, 화성, 대구, 부산, 광주, 원주, 용인, 천안,평택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어 전국 어디든 방문이 용이하고, 전국 모든 매물을 직접 방문해 중고차 매입 및 판매가 가능하다.

또한 중고차 출고 전 두 차례 정밀점검과 엔진오일 등 오일류를 보충하고 교체하는 서비스 뿐만 아니라 구입 후 1개월 내 2000km 주행까지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과 무상 A/S 제공은 물론, 만에 하나 미터기 조작 등의 문제가 발견될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