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예술, 공예, 취미 클래스 및 원데이 클래스를 네이버 쇼핑 N페이 통한 결제 지원
현직 디자이너의 실무 노하우를 담은 오프라인 강의
딱딱한 분위기 벗고 아늑한 강의실 수업 진행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문화예술콘텐츠 기업 디노마드는 디자인 클래스 브랜드 ‘디노마드캠퍼스’의 디자인, 예술, 공예, 취미 클래스 및 원데이 클래스 등 현재 진행하는 강의를 네이버N페이를 통해 간편 결제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C4D, 스케치업 등의 디자인 툴 클래스, 캘리그라피, 네온사인 만들기, 프랑스자수 파우치 만들기, 수채화 액자 만들기 등 취미생활 혹은 직장인 취미로 가볍게 접할 수 있는 원데이클래스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디노마드캠퍼스는 현직 디자이너가 실무 노하우를 바탕으로 강의를 진행하고 있어 예비 디자이너가 역량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 동시에 디자인 비전공자도 쉽게 디자인을 접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온라인 플랫폼에서는 이루어질 수 없는 오프라인 강의만의 강점을 높였다. 현직 디자이너와의 만남을 통해 수업마다 작업물에 대한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실력에 따른 개별 코칭이 가능하다.

또 딱딱한 분위기의 강의실이 아닌 아늑한 시설을 갖춘 전용 강의실에서 수업을 진행하는 것이 디노마드 캠퍼스의 차별화된 특징이다. 


디노마드 캠퍼스는 디노마드 서포터즈(이하 디캐미)운영을 통해 예비 디자이너의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고 디자인 역량을 강화하도록 지원한 바 있다.

이와 함께 디노마드캠퍼스 수강생이라면 수강 기간 중 갤러리 카페 아트아치 음료를 20%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한편 디노마드는 영 크리에이티브 코리아(YCK), 아트아치, 디노마드웍스 등 여러 디자이너 지원 활동을 통해 신진 아티스트의 기회를 넓히고 예비 디자이너를 양성하고 있다.

이어 디노마드 크리에이티브(DNMD CREATIVE), 디노마드TV, 디노마드 매거진 등으로 크리에이티브 콘텐츠 업계를 선도하며 문화·예술·콘텐츠 업계 속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