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커머스 ‘겟썸띵라이브’선보일 예정

▲ SK플래닛 겟썸띵라이브 방송공지 배너 (사진=SK플래닛)

 

[스페셜경제=최문정]SK플래닛이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인 ‘겟썸띵라이브’에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에디션 패키지’와 ‘링 피트 어드벤처’ 등 스위치 인기 타이틀을 단독 방송한다.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이날 공개하는 제품들은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모두 품귀현상을 빚은 바 있는 인기 상품들이다.

겟썸띵라이브는 SK플래닛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인 ‘갯TV’ 프로그램 중 하나다. 이 프로그램은 라이브 커머스 형식을 바탕으로 MC와 시청자가 실시간으로 소통하며, 브랜드 퀴즈를 푸는 등 인기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유튜브 라이브 스트리밍 방송이다.

SK플래닛은 “오늘(23일)은 겟썸띵라이브가 성큼 다가온 추석을 앞두고 ‘가족과 함께하는 닌텐도 스위치 추석선물’이라는 특집방송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날 방송은 오후 7~8시에 진행되며 하선우 쇼호스트, 랩퍼 다나가 MC가 돼 인기 닌텐도 스위치 게임과 기기를 판매한다.

 

▲ 23일 겟썸띵라이브에서 판매할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기기 모습 (사진=SK플래닛)

대표 상품으로는 ▲ 스위치 본체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 모여봐요 동물의 숲 타이틀 패키지를 42만4800원 ▲ 스위치 본체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 매일매일 닌텐도 스위치 두뇌 트레이닝 타이틀 패키지를 39만8800원에 내놓는 등 ‘6종의 스위치 본체 + 타이틀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했다. 이외 ‘링 피트 어드벤처’ 등 인기 타이틀 10종은 최대 15%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타이틀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판매 상품은 7시와 7시30분 2회에 걸쳐 ‘원스토어’(안드로이드 이용자 구매 가능)앱에 오픈 된다. 회차별 판매 상품 리스트, 가격, 구매 링크 등 세부 내용은 겟썸띵라이브 방송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시청자들은 방송 중 진행되는 닌텐도 관련 퀴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분에게는 OK캐쉬백 포인트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겟썸띵라이브 방송 시청을 원하는 고객은 유튜브 채널 ‘겟TV’ 구독 후 알람 설정하면 되고, 겟썸띵라이브를 카카오채널 친구로 추가하면 방송 직전 알림을 받을 수 있다.

권현정 SK플래닛 DXP사업개발담당은 “비대면 시대가 장기화되면서 판매자와 시청자가 실시간 소통하며 상품을 구매 하는 ‘라이브 커머스’ 방송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며 “마케팅 노하우와 폭 넓은 제휴 네트워크 역량을 바탕으로 앞으로도 좋은 상품을 선별해 겟썸띵라이브를 통해 소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