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지난 20일 ‘2019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롯데챔피언십’이 하와이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2019 LPGA 롯데챔피언십은 4월 17일부터 20일까지 4일간 미국 하와이주 오아후섬의 코올리나 골프클럽에서 진행됐다. 이번 롯데챔피언십은 2018년에도 우승했었던 캐나다의 브룩 핸더슨이 백투백 우승을 차지했다. 한국의 지은희 선수는 준우승에 머물렀다.

이번 롯데챔피언십을 통해 서포터즈 기업인 롯데의 ‘시그니엘’에도 많은 관심이 쏟아졌다. 지난해부터 롯데챔피언십을 후원하는 롯데물산은 12번 홀 홀인원시 시그니엘 호텔 3박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 때문이다.

올해는 아쉽게도, 12번 홀에서 홀인원이 나오지 않았다. 하지만 지난해 롯데챔피언십에서 김효주 선수가 홀인원을 기록하며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을 경품으로 받았다. 이에 자연스럽게 시그니엘 호텔과 레지던스에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시그니엘은 대표한다는 뜻을 가진 ‘시그니처’와 ‘롯데’의 상징인 ‘L’을 합친 합성어로 현재 국내 최고층, 세계에서 다섯 번째로 높은 롯데월드타워의 시그니엘 레지던스와 시그니엘 호텔에 사용되고 있다.

경품인 시그니엘 호텔 숙박비는 1박 당 1400만원으로 3박에 총 4200만원에 해당된다. 6성급 호텔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는데다, 국내 최고층에서 누리는 서울 조망을 한눈에 담고, 고급스러운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현재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국내를 넘어 CNN 등 해외 광고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살고 있는 한 입주자는 “골프를 좋아해서 롯데챔피언십을 보고 있는데, 내가 살고 있는 시그니엘 레지던스가 나와서 깜짝 놀랐고, 시그니엘 레지던스에 대해 묻는 지인들의 연락도 꽤 받았다”며 “글로벌한 레지던스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니 남모를 자부심이 느껴졌다”고 전했다.

시그니엘 레지던스 관계자는 “시그니엘 레지던스는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하와이, 중국, 홍콩 등 해외에서도 대한민국 최고 주거 상품으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며 “이미 국내 유명 인사들이 입주를 했고, 투자하려는 외국 부호들의 문의도 꾸준히 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믹스애드]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