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원혜미 기자]한화자산운용은 포스증권 유튜브 채널 ‘포스TV’에서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 LIVE 웹세미나를 17일 오후 6시30분에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세미나는 유튜브 플랫폼을 활용한 비대면(언택트) 라이브 세미나로 진행된다. 펀드시장 자금흐름 브리핑, 한화글로벌언택트펀드 소개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한화글로벌언택트 펀드는 언택트 사회와 관련된 국내외 우량 기업에 투자하는 펀드다. ▲온라인 소비 ▲데이터 인프라 ▲헬스케어 등과 관련된 종목에 주로 투자하면서 ▲클라우드 컴퓨팅 ▲이커머스 ▲5G 등 8개 하위 테마를 세부적으로 선별해 시장 변화에 대응하는 전략을 구사한다.

한화자산운용은 지난 4월부터 동학개미운동, 코로나19 이후 언택트 투자 트렌드 등을 주제로 10회 이상의 웹세미나를 개최했다.

온택트 플랫폼인 ZOOM,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온라인 리플렛 등을 활용해 언택트 펀드 서비스를 확대하며 고객과의 소통에 주력하고 있다.

김형우 한화자산운용 채널CS팀 파트장은 “코로나19 이후 펀드 시장의 자금 흐름을 알아보고, 고객분들께 대안 상품을 제시해드리는 시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는 웹세미나를 더 확대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세미나는 17일 오후 6시30분 포스증권 유튜브 채널 ’포스TV’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 진행되며, 일반투자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hwon611@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