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전국 최대 렌터카 비교 예약 플랫폼, 렌트킹이 여름 시즌을 앞두고 고객 혜택을 강화한다고 17일 밝혔다.

렌트킹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13일부터 렌터카 예약 시 GS&POINT를 실시간 적용 및 적립금 지급한다고 전했다.

제휴내용에 따르면 렌트킹 렌터카 예약 시 GS칼텍스, GS리테일, GS SHOP, GS엠비즈 등 GS 그룹의 통합 멤버십 GS&POINT를 사용하고 적립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전국 GS&POINT 제휴사와 제휴 가맹점 이용 시, 사용금액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적립된 포인트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포인트 적립형 멤버십과의 제휴를 통해 렌트킹 서비스를 이용하는 소비자들에게 희소식이 되고 있다.

포인트 사용은 100P~100,000P로 총 결제 금액의 5.5% 지급을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렌트킹 포인트 적용 방법은 렌트킹 홈페이지에서 예약할 렌터카를 선택한 다음 마지막 결제창에서 아이디 및 패스워드를 입력한 후 사용 가능한 포인트 확인 후 해당 포인트를 적용하면 된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GS&POINT 고객 혜택 이벤트도 같이 진행하고 있으며, 2019년 6월 14일까지 한달간 렌트킹에서 GS&POINT 사용 예약 시 선착순 200명에게 1,000P를 지급한다. 제휴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렌트킹은 원하는 차를,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장소로 받을 수 있는 비교 예약 앱으로, 전국 600여개 지점 24시간 실시간 예약이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