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白, 액티브 시니어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 진행…“다시 찾아온 신혼의 기쁨”

원혜미 기자 / 기사승인 : 2020-03-31 17:58:5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롯데백화점이 기혼 부부를 대상으로 신혼의 설렘을 다시 느낄 수 있는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준비한 이유는 백화점을 찾는 주 고객이 결혼 후 20년 이상 경과한 40대 이상 중장년층이기 때문이다.

특히, 탄탄한 경제력과 시간적 여유를 바탕으로 자신을 가꾸고 행복한 삶을 살고자하는 중장년층 을 일컫는 ‘액티브 시니어’는 백화점이 꼭 잡아야 할 핵심 고객이다.

이에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결혼의 달로 꼽히는 4월에 예비부부가 부모님의 리마인드 웨딩까지 같이 계획하는 경우도 고려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은 전점(에비뉴엘, 아울렛, 영플라자 포함) 고객을 대상으로 4월19일까지, 웨딩 홈페이지에서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 접수를 받는다.

참여 방법은 커플 사진과 함께 웨딩 촬영 혹은 결혼식에 관한 사연을 올리면 된다.

당첨된 20 커플은 4월 29일 발표되며, 촬영은 개인 스케줄에 맞춰 5~8월 중에 진행된다. 20커플 중 1커플은, 메이킹 영상 필름 제작 지원도 받게 된다.

아울러 결혼의 달 4월을 맞아 신혼 고객을 위한 웨딩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오는 4월 3일부터 19일까지 웨딩마일리지 5만점 이상 적립 시 5만점을 추가 적립해주는 ‘5만+5만 더블적립 이벤트’가 진행된다.

4월 3일부터 5일까지, 4월 10일부터 12일까지는 ‘웨딩 e쿠폰북’을 삼성전자, LG전자 등 참여 브랜드(30개) 매장에 제시하면 웨딩 적립액의 50%를 추가로 적립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e쿠폰북은 롯데백화점 모바일 앱(APP)이나 롯데백화점 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사용 가능하다.

4월 17일부터 19일까지는 웨딩 인기 TOP 10 브랜드 (티파니, 불가리, IWC, 태그호이어, 부쉐론, 쇼파드, 삼성, LG, 에이스, 시몬스)와 더콘란샵 구매 고객에게 두 배의 마일리지를 적립해주는 ‘더블 마일리지 적립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프리미엄 주방용품 ‘휘슬러’와 신규 제휴 기념으로 4월19일까지 신혼 부부 혼수 혜택을 제공한다. e쿠폰북을 이용하면 웨딩 주방 세트를 최대 40% 할인해주고, 50% 추가 적립 프로모션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웨딩 홈페이지에 자신만의 ‘짜파구리’ 레시피를 공유하면 5명을 선정해 영화 ‘기생충’에서 등장인물이 짜파구리를 조리할 때 실제로 사용했던 냄비인 ‘스튜 팟’을 증정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결혼의 달 4월을 맞아, 예비 신혼 부부가 결혼을 준비하면서 사랑으로 키워주신 부모님께도 신혼의 기쁨을 다시 만끽할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할 수 있지 않을까하는 생각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백화점은 고객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기획해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페셜경제 / 원혜미 기자 hwon611@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원혜미 기자
  • 원혜미 기자 이메일 다른기사보기
  • 경제부 기자 겸 아나운서 원혜미입니다. 자유, 시장, 경제에 입각한 기사만을 쓰겠습니다.

스페셜 기획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