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셀프빨래방이 대중화되고 매장 숫자가 늘어나면서 빨래방 창업 브랜드도 증가하는 추세다. 예비 창업자에게는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는 장점도 있지만, 다양한 빨래방 창업 브랜드 중에서 옥석을 가려야 하는 어려움도 같이 늘고 있다.


이런 상황 속에서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이 국산과 수입산 고성능 세탁장비를 이용한 빨래방 구축과 창업자를 위한 무상지원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은 국산 LG전자의 전문 상업용 세탁장비와 얼라이언스사의 입소(IPSO) 세탁장비를 함께 공급하고 있다. 수입산 위주의 다른 빨래방 브랜드에 비해 세탁장비의 용량과 비용면에서 선택의 폭이 훨씬 넓어 빨래방 창업 초기 비용 부담은 줄이면서 훨씬 다양한 구성의 빨래방 창업이 가능하다.  

 

세탁기와 건조기 외에 부가적인 수익을 올릴 수 있어 인기가 많은 운동화 세탁기와 운동화 건조기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서울과 수도권 지역 계약자를 대상으로 운동화 세탁기와 운동화 건조기를 모두 무상으로 제공하거나 혹은 운동화 세탁기 구입 시 운동화 건조기를 무상 제공하는 등 다양한 조건으로 진행하고 있다.


빨래방 세탁장비 구성 등 창업관련 정보와 무상지원 프로모션에 대한 궁금증은 워시큐 대표번호 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페셜경제 / 한승수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사진제공 뉴시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