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면서 실내, 외로 환경이 점점 건조해지기 시작했다. 겨울 필수 아이템인 가습기에 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할 수 있는 미니가습기, 무선가습기가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그중에서도 쿠쿠가습기, 신일가습기, 다이소가습기가 미니가습기추천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으로 높은 판매량을 보이는데 간편한 급수와 세척이 편리하며 풍부한 분무로 인해 이 제품들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이렇듯 가습기에 대한 사람들의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면서 조금만 검색을 해봐도 미니가습기추천, 무선가습기 등 같은 글 또한 많이 보이고 있는 추세이다.

 

최근에는 다양한 기능을 가진 가습기들이 출시되기 시작했는데 무드등가습기, 아로마가습기, 무선가습기 등 가습의 기능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효과를 낼 수 있는 제품들이 등장하면서 소비자들의 선택폭이 넓어졌으며, 제품의 활용도가 높아졌다.

 

그중 쿠쿠가습기, 다이소가습기, 신일가습기에 이어 눈길을 끌고 있는 ‘클래슈어 가습기‘가 2차 완판을 이루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클래슈어 가습기는 아로마 가습기부터 무드등 가습기까지 사용할 수 있는 복합식 가습기로 4L의 대용량 가습기이다. 360도 회전이 가능한 듀얼 노즐로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으며, 분무량 조절과 가습 온도 조절이 가능한 온수 기능으로 더욱 따뜻하게 만들 수 있다.

한편, 클래슈어 관계자는 “클래슈어 가습기는 예열의 통한 자동 차단 보호 시스템으로 외출 시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뚜껑만 열면 물 보충이 쉽게 가능하여 편리하다”라고 이야기했다. 이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클래슈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