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대한항공이 5월 18일부터 ‘대한이야기’를 주제로 50주년 기념 TV 광고를 시작했다. 


 대한항공 창립 50주년을 맞아 제작된 이번 광고에서는 50년간 성원을 보내준 고객에 대한 감사함과 향후 도약의 의지를 담아 대한항공 내 다양한 사업 부문의 역량 및 활동을 소개할 계획이다. 광고 타이틀인 ‘대한이야기’는 ‘대한항공’과 ‘~에 대한’에 포함된 중의적 의미에서 착안했다.

광고는 역사편과 고객 감사편을 시작으로 안전노력편, 화물편, 기내식편으로 이어지며 총 5편이 방영된다. 역사편은 지난 50년간 대한항공이 이룬 다양한 부문의 성과를 담고 있으며, 고객 감사편에서는 그동안 고객의 성원에 감사하고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약속한다.

 

안전노력편, 화물편, 기내식편을 통해 고객들이 잘 모르는 대한항공의 숨은 노력을 소개할 계획이다.

또한,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대한이야기’TV 광고와 연계한 디지털 콘텐츠도 방영한다. TV 광고에서 다룬 소재 외에 운항, 정비, 항공우주 등 대한항공의 각 사업 및 서비스 부문에 대한 다양하고 흥미로운 이야기들을 다룰 예정이다.

 한편, 지난 1969년 창립한 이래 50주년을 맞이한 대한항공은 적극적인 노선 개척과 서비스 혁신, 끊임없는 변화와 투자를 기반으로 44개국 124개 도시를 누비는 항공사로 거듭났다.

 

대한항공은 새로운 100년으로의 도약을 위해 ‘비전 2023’ 경영 발전 전략을 세우고 전 사업 부문에서의 지속 성장, 재무구조 개선, 경영 투명성 등을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스페셜경제 / 선다혜 기자 a40662@speconomy.com

<사진제공 대한항공>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