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조금은 참신한 헤어서비스 ,’드리머리’(대표 이태훈, 심건우)가 정식 서비스 런칭을 기념하여 파격적인 업데이트를 공지했다.


드리머리는 마용구인구직 기회를 필요로 하는 예비헤어디자이너와 대중을 연결하는 온라인 서비스로, 지난 6개월간 시범서비스를 운영했으며, 시범 운영기간 동안 230명 이상의 디자이너가 약 2000건 이상의 서비스를 진행하였고, 헤어디자이너를 준비하는 이들의 주목을 받았다.

올 9월, 정식으로 오픈한 드리머리 서비스는 고객과 디자이너 모두에게도 풍부한 혜택을 제공하여 이목을 끌고 있다.

수수료를 전면 무료화하여 고객들은 누구나 커트를 무료로 이용 가능할 뿐만 아니라, 남자펌, 가르마펌, 긴머리웨이브펌, 여자머리염색, 여자뿌리펌 등 요즘유행하는머리스타일을 3만원전후의 합리적인 금액으로 시술 받을 수 있다.

디자이너들 역시 무료로 사이트에 등록할 수 있고, 종전 오프라인 중심의 헤어모델 영업방식과 다르게 매우 편리한 방법으로 실습의 기회를 창출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크게 만족하고 있다. 규모가 크고 알려진 강남미용실에서 실습하는 것만큼 다양하고 좋은 퀄리티의 실습을 할 수 있게 된 것이다.

드리머리 공동대표 이태훈은 “소프트웨어 기술을 통해 세상의 본질에 다가가고 싶다”며 “누구에게나 꿈을 꿀 기회가 주어져야 한다. 단순한 헤어구인구직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분야의 ‘기회를 필요로 하는 집단’과 합리적인 소비를 희망하는 이들을 기술로 연결해 기회의 사다리를 재생시킬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다.

관련 정보 및 예약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웹 서비스로 운영되는 드리머리는 편리성과 확장성을 위해 어플리케이션 개발에도 착수 하였다고 한다. 출시 일정은 내년 2월 전후로 예상된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