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호핑투어는 여행사에서 준비한 배를 타고 섬의 이곳저곳을 다니며 관광할 수 있는 추천 프로그램이다. 이와 같은 호핑투어가 잘 발달한 여행지는 다름아닌 필리핀 세부. 사계절 내내 따뜻한 날씨 덕분에 바다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세부 현지 여행사 ‘죠스호핑’은 이와 같은 세부 호핑투어로 이목을 끌고 있다. 세부 호핑투어 가격비교는 물론 예약도 할 수 있으며 호핑투어를 통해 세부 스노쿨링, 세부 체험다이빙, 제트스키,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세부 해양스포츠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세부 킹스파, 세부 골드망고그릴, 세부 모닝글로리 등 다양한 스파와 식당도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죠스호핑은 예약 대행을 하지 않고 현지에서 법인으로 직접 한국인이 운영하는 로컬업체로 세부단 독호핑투어는 물론 세부오슬롭투어, 세부 캐녀닝투어, 세부 패러세일링 등 각종 세부 액티비티는 물론 공항 픽업 드랍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죠스호핑에서 진행하는 호핑투어는 힐루뚱안섬, 올랑고섬 등을 경유한다. 힐루뚱안섬은 에메랄드빛 바다속에서 다양한 어종을 눈으로 확인하며 바다 세상을 엿볼 수 있는 스노클링 및 전통 줄 낚시체험 프로그램 등이 준비돼 있다.

올랑고섬은 수심이 깊은 해변이 있으며 산호초 및 해조류가 많아 맑은 물 아래 넓게 분포돼 있다. 또한 바다 위에 큰 돌들로 만들어 놓은 돌다리를 체험할 수 있는 등 다양한 즐길 거리가 있다.

 

죠스호핑은 레크레이션 호핑투어 이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 볼거리를 마련해 풍부한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사진촬영 및 라이프자켓과 스노쿨링장비, 방카 및 열대과일, 탄두아이, 음료 등을 무제한으로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필리핀 스태프 공연 등 다양한 볼거리를 마련한 것.또 숙소까지 무료로 픽업과 드롭 서비스 및 세부마사지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편리하고 안전한 여행을 즐길 수 있으며, 요청 고객에 한해서 1:1 아이케어 서비스인 베이비시터가 제공된다.

 

죠스호핑 관계자는 “필리핀 세부에서는 호핑투어가 인기다. 배를 타고 안전하게 이동해 다양한 해양스포츠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다만 세부호핑투어 예약 시 가장 문제 되는 부분은 가격인데, 죠스호핑에서는 각종 액티비티를 즐기며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투어를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