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자체 동물병원 및 원스톱솔루션시스템을 운영중인 미유펫에서 예비 반려인들을 위해 반려동물을 입양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 또는 최대 85% 할인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부산애견샵 미유펫은 한 곳에서 진료, 상담, 용품, 교배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이용할 수 있는 원스톱솔루션 시스템을 가지고 있으며 자체 동물병원 시스템을 운영하여 어린 반려동물에게 치명적인 3대 바이러스 질병인 파보, 코로나, 홍역에 대한 검사를 진행중에 있어 안심하며 가정으로 데려갈 수 있다.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 전문 미유펫은 현재 부산 본점을 더불어 인천, 대구, 순천, 대전, 천안 등 전국 각지에서 찾아 볼 수 있어 반려인이 보다 가까운 위치에서 비숑프리제, 요크셔테리어, 포메라니안, 말티즈, 폼피츠 등 여러 품종들을 분양 받을수 있다.

직접 방문이 어렵다면 전국 어디에서든지 받아 볼 수 있도록 '직접데려가 주는 서비스'를 이용해 보다 편리하게 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매일 연중무휴로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스코티쉬폴드, 하일랜드폴드, 아메리칸컬, 킨카로우, 뱅갈 등 반려동물을 입양을 받은 후에도 꼼꼼한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

또한 부산애견분양 미유펫은 대중적인 품종의 고양이, 강아지들뿐만이 아닌 국내에서 보기 힘들었던 희귀 품종의 입양까지 가능하며 인기있는 견종으로는 장모치와와, 웰시코기, 프렌치불독, 비글, 코카스파니엘 등이 있다.

또한 많이 찾는 고양이 종류로는 메인쿤, 노르웨이숲, 브리티쉬숏헤어, 스코티쉬폴드, 먼치킨 등이 있으며 전문상담사, 애견케어사, 애견미용사, 애견훈련사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1대1 맞춤 상담이 가능함으로써 반려생활을 위한 전문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서울, 진주, 울산, 광주, 전주 등 전국 지점에 위치한 부산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구두로 설명하는 것뿐 아니라 직접 계약서를 작성함으로서 신뢰를 얻고 있으며 책임보상서비스, 애완동물용품할인, 무료미용케어서비스 또한 진행 중이다.

이에따라 부산강아지분양, 부산고양이분양을 받기 위해 부산 근처 지역인 진해, 창원, 일광, 양산, 밀양 등 근처 지역에서도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주말에는 상담을 받기 위해 대기시간이 있을 만큼 수요가 높다.

반려동물과 오랫동안 지낼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도움을 주고있는 미유펫의 분양 정보는 미유펫 공식 홈페이지, 카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sns 와 유선으로 사전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