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최근 수 많은 홈케어 뷰티 제품 중 가장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이 ‘LED 마스크’라 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으며 뛰어난 가성비로 주목 받고 있는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레어뷰티(eclair beauty)의 대표 제품 에끌레어 LED마스크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LED마스크는 제품의 특성상 타 피부관리 관련 제품에 비해 고가에 속하는 것이 사실이다.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할 지라도, 소비자 입장에서 높은 가격은 부담이 될 수 밖에 없다.

이에 ‘에끌레어 LED마스크’는 불필요한 중첩되는 파장을 최소화 시킨 기술로 원가를 절감하면서도, 피부 침투율을 높여주는 LED 96개 라는 과학적 숫자로 평가되며 가격 대비, 더 많거나 적은 LED 수를 지닌 타사 제품 보다 높은 피부 침투율을 자랑한다.

타사 LED 수 120개인 제품이 약 80만원, LED 수 15개인 제품이 약 6만원에 판매되는 것에 비해 에끌레어 LED마스크는 LED 수 96개 15만원이라는 합리적인 금액으로 판매되고 있다. 불필요한 기능이나 요소를 최소화하여 가격을 인하하고, 상대적으로 고가인 LED 마스크의 LED 효과를 높이는데 주력했다는 것이 업계 관계자의 설명이다. 

에끌레어 LED 마스크는 국내 최경량 무게 64g이며, 눈 개방형 구조로 통기성이 우수하여 습기가 차지 않고, 시야의 답답함을 해소해 집안일, TV 시청, 스마트폰 등 일상생활이 모두 가능하다는 점이 장점으로 손꼽힌다.  

에끌레어 LED마스크는 한국피부과학연구원을 통해 인체적용시험을 실시하였고 총 6개항목(피부 밝기(맑기), 피부 탄력, 팔자부위 피부 거칠기(요철), 피부 보습, 피부 진정효과, 모공 개선) 부분 모두 검증을 마쳤으며 그 효과가 입증된 제품이다.

현재 에끌레어 LED 마스크는 여름철 자외선으로 지친 민감한 피부관리와 함께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여름맞이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에끌레어는 정가 318,000원에 판매되는 LED 마스크를 159,000으로 할인 된 가격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에끌레어 관계자는 1차 물량 5,000개가 조기 완판되고 현재 같은 가격, 더욱 강렬한 파장으로 업그레이드 된 2차 물량 역시 빠르게 소진되고 있다고 전했다.

구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끌레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