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홍찬영 기자]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하고 모바일 콘텐츠 전문 기업 네오싸이언이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퍼즐앤드래곤’에 기간 한정으로 ‘신기용 이야기’ 시리즈가 등장한다.

이번 등장을 통해 4월 13일 오전 10시까지 ‘여행길의 모험자 다이아’, ‘드워프 전사 그리고리’ 등 총 13종의 ‘신기용 이야기’ 시리즈 몬스터들을 특별 레어 에그에서 기간 한정으로 만날 수 있다. ‘신기용 이야기 에그’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들은 모두 던전에서 스킬 발동을 통해 변신을 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동안 로그인하면 ‘신기용 이야기’ 몬스터 중 1종을 랜덤으로 얻을 수 있는 ‘개최기념! 신기용 이야기 에그’를 메일로 획득할 수 있으며 마법석 상점에서는 ‘마법석2개+신기용 이야기 에그’, ‘마법석30개+★7 확정 신기용 이야기 에그’를 구매할 수 있다.

같은 기간 스페셜 던전 ‘신기용 이야기-사교의 유적’도 등장한다. 해당 던전에서 적을 쓰러뜨리면 ‘신기용 이야기 티켓(금), (은), (동)’ 획득이 가능하며 이를 모아 ‘신기용 이야기 티켓(무지개)’를 얻을 수 있다. ‘신기용 이야기 티켓(무지개)’를 모아 몬스터 교환소에서 ‘부유의 어릿광대 체니’ 등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네온싸이언]

 

스페셜경제 / 홍찬영 기자 home21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