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여자플러스3’에서 철저한 자기관리로 20대 피부를 유지하고 있는 배우 정시아가 탄력 넘치는 꿀피부 비결을 공개해 화제다.

오늘(21일) 방송되는 ‘여자플러스3’에서 정시아는 살림과 육아로 바쁜 일상 속 간편하게 모공 클렌징부터 리프팅, 쿨링케어까지 가능한 홈케어 뷰티 아이템으로 바나브의 퍼펙트9세트(426,000원)를 소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소개된 퍼펙트9세트는 5가지 기능으로 모공, 주름, 피부톤, 탄력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가 가능한 바나브의 베스트 셀러 제품 ‘UP5(유피파이브)’와 히팅&쿨링 4가지 온도 케어로 피부 온도를 다스려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HOT&COOL SKINFIT(핫앤쿨스킨핏)’가 결합되어 9가지 기능으로 피부 전문 기관 부럽지 않은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날 정시아는 UP5 클렌징 모드를 이용해 클렌징 후에 3D 수직진동과 음이온으로 모공 속에 남아있는 노폐물을 제거하는 남다른 클렌징 비법을 공개했다.

이어 정시아는 토탈 스킨케어 디바이스 ‘UP5(유피파이브)’를 이용해 칙칙해진 눈가와 꺼진 잔주름을 케어한 후 ‘HOT&COOL SKINFIT(핫앤쿨스킨핏)’의 타이트닝 모드로 모공을 쫀쫀하게 관리하며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토탈 피부케어 아이템으로 소개된 ‘UP5’는 클렌징, 아이존, 페이셜, 리프팅, 비타민C 모드 등 총 5가지 기능을 탑재하였고 3D 수직진동과 갈바닉 이온으로 기초 스킨케어의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건강하고 탄력 있는 광채 피부로 관리가 가능하다.

또한 바나브는 방송에서 소개된 바나브 대표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방송 연계 이벤트는 다음 달 9월 15일까지 약 한 달간 바나브 공식몰에서 진행되며 최대 24%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추석 선물 시즌을 맞아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선물 패키지를 무료로 제공하며, 구매 제품별로 최대 7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증정한다.

한편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부츠 자양점・스타필드 하남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하이마트 대치·정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