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악기 전문 브랜드 다이나톤은 최근 고품질 사운드로 감성을 더한 프리미엄 연주용 디지털피아노 DT100을 출시했으며 이를 기념하며 이달 25일까지 11번가에서 런칭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다이나톤은 이번 행사를 통해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5종 특별 사은품(프리미엄 3.5 헤드폰, 피아노 악보집, 건반 덮개, 악보 홀더, 피아노 융 닦개)을 증정한다. 또한 포토 상품평과 블로그 후기를 모두 작성하면 총 3만원의 상품권을, SNS 이벤트 참여 시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신제품 DT100은 다이나톤이 소리와 건반에 집중하여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모델로 1Gbit의 고품질 사운드 데이터와 NEW-RHA 건반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DT100의 사운드 데이터는 세계적인 풀 콘서트용 그랜드 피아노의 라이브 샘플을 기반으로 제작되어 더욱 생생하고 아름다운 선율을 선사한다. 또한, DT100에는 독립적인 샘플 소스를 사용하여 개발된 4종류의 그랜드 피아노 사운드(정통 콘서트용 그랜드, 클래식, 팝 그랜드, 브라이트 그랜드)가 내장되어 있어 곡의 분위기와 취향에 맞게 연주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NEW-RHA(NEW 리얼 해머 액션)건반의 사용으로 셈여림 표현의 민감도를 극대화해 음과 음 사이의 원활한 연결이 가능하며 그랜드 피아노의 터치감을 그대로 구현하여 건반과 소리를 모두 잡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DT100은 하프 페달로 울림을 섬세하게 조절할 수 있어 정교한 연주가 가능하며 3단 스마트 악보대를 채택하여 연주자의 편리함을 섬세하게 고려했다. 또한, 최신형 프리미엄 디지털피아노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블루투스 5.0기능이 탑재되어 무선 작업으로 음악 및 MIDI 작업이 가능하며 스마트 기기의 음악을 20W+20W의 고음질 스피커로 더욱 생생하고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관계자는 “다이나톤은 끊임없는 기술 개발과 직접 제조를 통해 가격 및 품질 경쟁력을 갖춘 전자피아노를 만들어 국내뿐만 아니라 국외 30여 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DT100은 이러한 다이나톤의 노하우를 총 집약한 고급 사양의 전문 연주용 디지털 피아노라 할 수 있다”고 전했다.

프리미엄 연주용 디지털 피아노 DT100의 자세한 사항은 다이나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8월 25일까지 11번가에서 특별한 혜택으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