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기자] 롯데백화점은 패션 브랜드들과 함께 고객 메이크오버 이벤트인 ‘우리 아빠 변신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이날부터 10월 중순까지 이벤트 화보와 영상을 SNS 및 유튜브 계정에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올해 FW 남성 패션 신상품 정보와 스타일링 팁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우리 아빠 변신 챌린지’는 패션 메이크오버 캠페인 ‘더뉴그레이’와 남성 캐주얼 의류 브랜드인 ‘시리즈’, ‘커스텀멜로우’, ‘엘리든플레이’ 등과 함께 진행한다.

앞서 롯데백화점은 8월 21일부터 9월 6일까지 3주간 이벤트 접수를 진행했다. 접수기간동안 무려 5500명의 신청자가 몰려 약 40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으며, SNS에 올린 이벤트 홍보 영상은 15만뷰를 넘어서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이벤트에 선정된 14쌍의 아빠와 자녀는 전문 패션 스타일링을 통해 변신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을 했다. 아빠들과 시니어 모델들이 함께하는 언택트 디지털 패션쇼 촬영도 이날 진행될 예정이다.

화보 촬영에 참여한 김성환(54세)씨는 “딸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며 “등산복, 양복 등 항상 입던 스타일만 고집했는데 완전 다른 스타일로 변신시켜줘서 처음엔 어색했지만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이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롯데백화점이 준비한 대한민국 모든 아빠들을 위한 이벤트로,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요소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며 “추후에도 고객의 삶을 응원하고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메이크오버 프로젝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롯데백화점)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