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김민주 기자] 하이트진로는 신제품 ‘아이셔에이슬’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아이셔에이슬은 자몽에이슬,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에 이어 국내에 4번째 선보이는 ‘~에 이슬’ 과일리큐르 시리즈로, 오리온의 신맛 캔디 ‘아이셔’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이다.

하이트진로는 최근의 ‘펀슈머(물건을 구매할 때 상품에 대한 재미를 소비하는 경험을 통해 느끼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제품을 만들었다고 설명했다.

아이셔에이슬은 알코올 도수 12%로 자몽에이슬 등 기존 과일리큐르 보다 1도 낮춰 출시됐다.

아이셔에이슬은 오는 26일부터 전국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프랜차이즈 주점 ‘1943’과 ‘인쌩맥주’ 전국 매장에서 오는 23일 선공개된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아이셔에이슬은 최신 펀슈머트렌드를 반영한 소주류 최초 컬래버레이션 제품으로 기존소주에서 느낄 수 없는 상큼하고 짜릿한 맛을 느낄 수 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에 부응하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이며 국내 주류시장 성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하이트진로는 지난 2015년 자몽에이슬을 시작으로 청포도에이슬, 자두에이슬 등 과일리큐르 시리즈를 출시해왔다. ‘~에 이슬’ 시리즈 상품들은 국내뿐만 아니라 캄보디아, 태국, 미국, 중국 등 주요 해외시장에서도 큰 관심을 끌었다.

 

과일리큐르 상품들의 매출액은 4년간 연평균 105%씩 늘어나며 하이트진로의 인기상품으로 자리잡았다.

 

(사진제공=하이트진로)

 

스페셜경제 / 김민주 기자 minjuu090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