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선다혜 기자]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인 현대IT&E는 오는 31일까지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연인 고객들이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IT&E는 5월 한 달 간 온가족이 함께 특별한 추억을 남기고, 즐거운 시간을 마음껏 누리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VR스테이션 자유이용권의 이용 시간(3시간)을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유이용권 무제한 혜택은 VR스테이션 홈페이지에서 예매 시에만 가능하며, 고객들은 입장 후 시간 제한 없이 VR스테이션의 약 20여종의 어트랙션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가정의 달 ‘패밀리 스테이션’ 이벤트를 통해 가족 고객들이 VR스테이션을 방문했을 때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되어있다. 


 5월 한 달 간 자녀와 함께 VR스테이션을 방문하는 가족 고객에게는 폴라로이드 가족 사진을 촬영해주고, 어린이들에게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억의 과자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더불어, 빅3 이용권 이상 구입 고객에게는 어트랙션을 2회 이용할 수 있는 빅2 이용권 등의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현대IT&E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부터 부모세대까지 가상현실(VR) 기술을 더욱 친근하게 체험하고,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도심에서 가상현실(VR) 기술을 활용한 다양한 VR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이색 복합 문화 공간으로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