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기자]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과 화장품, 생활용품 전문기업인 ㈜ 잘론네츄럴의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네이처벨르에서 지난 28일 ‘순수자연유래 페이스 & 바디오일’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네이처벨르는 아이들의 건강한 피부를 위해 합성원료를 전혀 첨가하지 않는 순수자연유래 유아스킨케어 브랜드로, 아토피 같은 문제성 피부나 화장품 성분 하나 하나 꼼꼼하게 확인하는 엄마들에게 입소문을 타고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일명 당근로션이라고 불리는 ‘네이처벨르 순수자연유래 페이스 & 바디로션’이 있다. 정제수 대신 보습과 진정에 좋은 당근수를 사용하여 쉽게 붉어지고 예민해지는 피부를 가진 아이들의 피부장벽을 지켜주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 잘론네츄럴은 온가족에게 도움을 주는 천연 유기농 건강식품 브랜드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가 있으며, 대표 제품으로는 항산화 식품으로 알려진 유기농 엘더베리와 수세미가 들어간 건강 음료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플러스'와 목에 도움을 주는 유기농 배도라지로 만든 건강 드링크 스틱형 제품인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브리드', 온 가족 국민 간식 코코넛슈가를 이용하여 만든 건강한 엘더베리 젤리 ‘장인정신 에브리데이 아츄구미젤리’가 있다.

이번 네이처벨르가 새롭게 출시한 ‘순수자연유래 페이스 & 바디오일’은 정제수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순수 자연 유래 성분 중 99.99% 식물오일을 사용해 아이들이 믿고 쓸 수 있는 착한 오일이다. 특히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 합성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도 네이처벨르 오일만의 특별한 20가지 성분을 이용하여 만들었으며, 보습에 좋은 쌀겨오일, 아보카도 오일, 호호바씨오일, 당근씨오일이 들어가 가볍지만 강한 보습력을 가지고 있다.

시중에서 쉽게 찾아보기 힘든 당근씨 오일은 재생에 탁월하고 베타카로틴과 비타민A가 가득 들어가 있어 아이들의 가렵고 건조해진 붉어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며 촉촉하지만 끈적이지 않아 답답함 없이 산뜻하게 흡수된다. 당근씨 오일의 좋은 효능에도 불구하고 거북한 냄새를 가지고 있어 사용하기 힘들다는 단점을 극복하기 위해 네이처벨르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도 여러 가지 자연원료를 배합하여 아이들이 거부감 없이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도록 인위적이지 않은 향으로 블랜딩했다고 밝혔다.

또한 오일과 화학반응이 일어나기 쉬워 흔히 보존성분이 들어가는 플라스틱용기를 사용하지 않고, 환경호르몬 걱정 없는 유리용기로 아이들의 건강을 한 번 더 꼼꼼하게 신경 썼다.

네이처벨르 관계자는 “이번 네이처벨르 신제품인 ‘순수자연유래 페이스 & 바디오일’은 기존의 답답하고 무거운 발림성을 가진 오일이 아닌 가볍고 끈적임 없이 공기처럼 가벼운 에어핏오일로 흡수력이 빨라 촉촉하지만 미끌거리지 않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뿐만아니라 네이처벨르 전 라인업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국내는 물론 태국, 중국 등 해외에서도 계속적으로 러브콜을 받고 있으며, 최근 마카오에 입점하는 등 시장을 계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고 전해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