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오토모, 자동차리스 신차장기렌트카 할인 진행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10-22 00:01:0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수입차 국산차 자동차 오토리스 및 신차 장기렌트카 견적비교 전문 ‘스타오토모빌’은 연중 최대 규모 행사인10월 프로모션과 더불어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동안 무보증 최저가 할인견적 이벤트까지 추가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최저가 견적비교 이벤트는 인기 수입차 벤츠(GLC300, GLC350e, E220d, E300) BMW(520d, 530i, 320d),지프(랭글러 루비콘, 컴패스),아우디(A4, A5, A6, Q7) 등과 현대(펠리세이드,베뉴),기아(셀토스,모하비 더마스터,마스터피스) 등 신형 국산차까지 이벤트 대상군을 대거 확대해 역대 최대 규모로 10일간 진행한다.

올해 마지막으로 진행하는 스타오토모빌 10월 프로모션은 제휴사와 단독으로 협력하여 업체별 무보증 장기렌트카 오토리스 최저가 비교견적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것으로,이벤트 기간동안 장기렌트,오토리스 상담을 요청한 고객 누구나 원하는 차량의 최저가 맞춤 컨설팅 지원 및 1:1 비교견적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다.

스타오토모빌은 공정한 심사를 거쳐 검증된 업체에서만 견적을 제공하고 있으며,계약 만료 시에도 각 렌트,리스 업체들의 특판가격과 차량가격을 비교분석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계약기간 종료 후에도 고객이 차량 금액을 미리 검토해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스타오토모빌은 장기렌트 오토리스 상담 시 고객이 원하는 차량의 색상 및 부가 옵션,이용기간 등 자세한 세부조건까지 고려한 맞춤견적상담이 가능하다. 고객이 원하는 차량이 분명하지 않을 경우,여러 종류의 차량 중 고객의 현재 상황에 맞는 차량을 추천하고 해당 차량의 최저가 비교견적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다.

장기렌트 및 오토리스는 보통 법인사업자나 개인사업자들이 이용한다는 인식이 강했지만,최근에는 신차 구매 시 발생하는 초기비용 부담을 덜기 위해 신차장기렌트카,자동차리스를 대안으로 선택하는 일반 소비자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신차 장기렌트카 장기리스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신차구입이나 할부가 아닌 스타오토모빌 장기렌트카 자동차 리스로 차량을 이용할 경우 취득세,자동차세 등 각종 세금부담이 줄고,정비포함 상품의 경우 엔진오일 무상교체 등 차량관리 서비스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더불어 계약기간 동안 지불한 금액 모두 비용처리가 가능하며, 사고율이 높은 운전자도 보험료 할증이 없어 보다 합리적인 차량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