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 김진우] 지난 10월 이낙연 국무총리 주재로 개최된 정부서울청사 국정현안점검조정회의에서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규제 혁신방안’ 총 140건을 확정했다. 이에 따라 내년부터 국내 반영구화장 합법화가 시행 예정이며 기존 의료인에게만 허용되었던 문신 시술과 같은 반영구화장을 1인 소규모 업소에서도 진행할 수 있게 되었다.

이 가운데 ‘더블룸아카데미’가 반영구화장 전문교육기관으로써 반영구 합법화에 앞장서 주목 받고 있다.

이곳은 국내 반영구화장아카데미로, 전문화된 커리큘럼을 제공해 국내 수강생은 물론 호주, 영국, 독일, 캐나다, 미국 등 세계 각국의 해외 수강생들로부터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다.


이 학원에선는 미국 뉴욕에서 시작된 페더링 기법, 옴브레 기법 등 반영구화장에 관련된 모든 기법을 정석대로 전수하고 있다. 그 중 페더링 기법은 기계를 활용해 하나 하나 인모와 비슷한 곡선을 만들고 피와 진물을 최소화하여 변색 가능성을 최소화한 최신 기법으로, 현재 본원에서 국내 선점으로 도입해 널리 알리고 있으며 관련 저작권 등록까지 마쳤다.

수강생 개개인의 수준에 맞춰 별도로 기획한 커리큘럼은 기본부터 탄탄하게 다지고 고급 스킬까지 자유롭게 소화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개인별 수준과 역량에 따라 구분된 커리큘럼 구성으로 타 학원에서 이미 수업을 받은 재수강생부터 처음 수강하는 초급 수강생까지 각 커리큘럼에 적합한 지식을 습득할 수 있다.

또 가장 기본인 위생 교육도 제공한다. 청결한 환경에서 시술할 수 있도록 철저한 위생 관리와 함께 패치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색소, 일회용 보조도구, 일체형 바늘 사용 등을 권장하여 올바른 시술이 가능하다.

정소라 원장은 꽃님이뷰티케어, BL을 운영과 동시에 K BEAUTY 연합회 반영구 화장 강사, 왁싱 전문 트레이너 강사를 역임 중이다. 대만 CH Academy, 방콕 Beauty Show, 두바이 Beauty World 대표 참관을 하고 K BEAUTY AWARD 최고지도자상 수상을 수상했다. 이어 IBSC 아트메이크업, 국제 바디 아트 콘테스트 마이크로피그먼트, 글로벌 뷰티 엑스포, 마이크로피그먼트 등 메이저 대회의 기술감독관 및 심사감독관으로 활동한 바 있다.

 정소라 원장은 “본원에서는 노력을 강조하며 이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시함으로써 기초부터 차근차근 지식을 습득할 수 있도록 한다. 일일 개인 레슨 시스템 운영을 통해 한 명의 수강생만을 위한 원장 직강을 실시하고 있으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