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해외 명품 구매대행 쇼핑몰 위드드몽에서 명품 패션브랜드 샤넬과 루이비통의 제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에서는 평소 품절로 볼 수 없었던 신상제품 등이 다수 포함돼 인기를 끌고 있는데, 특히 절정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샤넬 호보백, 샤넬 핸드백, 샤넬 슈즈, 샤넬 시계, 샤넬 프리미에르 시계, 샤넬 모자와 니트 등을 비롯한 인기 제품들이 모두 포함되었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에는 2019 루이비통 신상가방이 포함되었는데 루이비통 크로스백, 루이비통 토트백, 루이비통 도핀, 루이비통 다미에, 루이비통 키폴 등 꾸준한 인기를 받는 제품들이 함께 포함됐다.

위드드몽 관계자는 “루이비통 가방 제품뿐 아니라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남성들을 위한 루이비통 지갑, 루이비통 슬렌더 월릿, 루이비통 커플링, 루이비통 티셔츠 등의 제품도 여럿 포함되어 있어 남성들에게도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위드드몽은 판매하는 전 제품에 대해 철저한 검수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이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제품만을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어 신뢰가 높은 업체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홈페이지 내 없는 제품도 별도로 문의 시 구매가 가능하다.

명품 구매 및 기타 모든 문의사항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에서 상담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