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는 ‘AS조은카’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9-21 13:05:58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인터넷과 스마트폰 발달로 SNS나 유튜브를 통해 중고차와 관련된 정보를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그러나 이런 점을 악용해 중고차 허위매물, 미끼매물 수법이 다양하게 생겨나는 부작용도 발생했다.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은 사람을 끌어들이기 위해 저렴한 가격에 매물을 올리는 수법으로 소비자가 중고차매매단지로 방문하게 끔 유도한 뒤 다른 매물을 안내하는 방식을 말한다.

이런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차량을 구매하는 것이 중요하다.

현재 ‘AS조은카’는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근절 캠페인을 펼치는 등 중고자동차 시장 신뢰도 확보에 앞장서고 있다.

AS조은카의 경우 낮은 신용등급을 가 가진 소비자들도 중고차 할부 서비스를 통해 중고차 구입이 가능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어 고객만족도가 높은 곳이다.

저신용자 중고차전액할부서비스는 초기자금이 없어도 중고차가격을 비롯해 등록세, 보험료 등 여유자금까지 중고차 대출 서비스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이와 관련 김태현 대표는 “AS조은카는 중고차할부 최저이율로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개인회생중고차할부,8등급중고차할부, 7등급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할부, 군미필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파산면책중고차할부 등의 중고자동차 전액할부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저신용자 중고차할부, 무직자 중고차할부, 군미필자, 95년생 등 다른 곳에서 할부 승인을 거절 받은 분들도 할부 진행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AS조은카는 1금융권인 우리은행, 신한은행에서 진행하는 중고차 할부 진행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서울뿐 아니라 안산중고차, 부천중고차, 수원중고차, 인천, 시흥, 수원, 화성, 대구, 부산, 광주, 원주, 용인, 천안, 평택 등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전국 어디든 방문이 용이하고, 전국 모든 매물을 직접 방문해 중고차 매입 및 판매가 가능하다.

또 중고차 출고 전 두 차례 정밀점검과 엔진오일 등 오일류를 보충하고 교체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게다가 구입 후 1개월 내 2000km 주행까지 엔진, 트랜스미션 등 주요 부품에 대한 품질보증과 무상 A/S 제공은 물론, 만에 하나 미터기 조작 등의 문제가 발견될 경우 전액 환불이 가능하다.

‘AS조은카’는 중고차전액할부 시 최저이율로 이용이 가능하도록 저신용자중고차전액할부, 주부중고차할부, 대학생중고차할부, 신용회복중고차, 개인회생중고차, 군미필자중고차할부 등 다양한 중고차전액할부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맞춤으로 중고차할부 서비스가 가능해 고객들의 호응과 만족도가 매우 높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