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러스마이너스제로를 비롯한 생활 가전 브랜드의 공식 수입 유통사 시코코리아가 드라이 하나만으로 머릿결을 최상의 상태로 만드는 프리미엄 뷰티 가전인 테스콤 TESCOM의 ‘콜라겐 헤어드라이어 TCD5000KR’을 소개한다.

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전문가를 위한 프리미엄 헤어 가전을 선보여온 브랜드가 바로 테스콤이다. 테스콤이 독자적인 기술로 개발하여 자랑스럽게 선보이는 ‘콜라겐 헤어드라이어’라면 지금처럼 건조한 환경에도 머릿결을 촉촉하게 유지할 수 있다. 콜라겐, 플래티넘, 나노 미스트를 방출하는 이 기술의 이름은 ‘CPN 뷰티 테크놀로지’다. 피부에 좋은 성분으로 흔히 알려져 있는 콜라겐을 두피에 방사하여, 과도한 건조를 막고 두피 트러블을 완화해준다. 플래티넘 성분의 경우 모발을 촉촉하고 윤기 나게 코팅하는 작용을 한다. 나노 미스트는 손상 모발의 큐티클 회복을 도와 차분한 머릿결을 만든다.

 

또한, 1400W의 강력한 바람이 일반 헤어드라이어보다 빠르게 모발을 말려주며, 동시에 스타일링도 유지한다. 드라이와 함께 모발과 두피에 수분을 보충하여, 손상된 머릿결의 회복은 물론 염색모의 컬러를 오래 지속하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 ‘콜라겐 헤어드라이어’는 뜨거운 바람, 모발과 두피를 보호하는 약간 뜨거운 온도의 바람, 차가운 바람의 3가지 온도 모드로 조절이 가능하며, 차가운 바람의 경우 얼굴에 분사하여 콜라겐 성분의 피부 수분 보충 효과도 볼 수 있다.


‘콜라겐 헤어드라이어’는 이달 출시되었으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시코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출시 기념 30% 할인은 이달 말까지 만나볼 수 있다. 문의는 시코코리아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