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DAP 프로비트 IEO 소식, 많은 귀추가 주목되는 이유는?

박대성 기자 / 기사승인 : 2019-08-07 16:40:59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 = 박대성 기자] 최근 계속된 완판 행보를 보이고 있는 프로비트는 이전에 진행됐던 클링크(CLINK)의 경우 이틀 만에 15만 달러, 라이닉스(LINIX)의 경우 30분에 총 22만 달러, 스팀헌트의(Steemhunt) 경우 11초에 6만 달러, 30분에 110만 달러 등의 완판 기록을 세운 바 있다.

 

클레이튼 댑 볼트(Boltt)의 경우 1차부터 3차까지의 세일이 모두 완판을 기록했으며 각각의 세일은 1초, 2초, 4시간 만에 완판되었다. 가장 최근 진행한 IEO 스웨이스(SWACE)는 5만 달러 완판에 성공했다.

 

프로비트에서의 IDAP 프로젝트 IEO 소식이 발표됨에 따라 많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IDAP 플랫폼은 기존 거래소의 모범 사례와 암호화폐 시장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혼합한 것으로, 현재 전문 거래자들을 돕고 암호화폐 거래소 유저들이 직면하고 있는 기존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있다.

 

IDAP의 비전은 암호화폐 경제를 변화시키고 투자자들이 한 지붕 아래에서 다양한 투자 도구를 경험할 수 있도록 안전, 견고, 고객 중심적이고 완전한 기능을 갖춘 암호화폐 시장 거래소를 만드는 것이다.

 

산업 최고의 보안 시스템을 가진 튼튼한 고급 거래소 구조를 가지고 있는 IDAP은 장기적이고 많은 IDAF의 BFX 토큰 수요를 유지하기 위해 거래 생태계에 원활하게 통합되는 높은 토큰 효용을 제공한다.

 

IDAP 프로젝트 관계자는 “IDAP 프로젝트는 라이브 테스트넷을 보유하고 있으며 글로벌 VC 및 탑 거래자들에 의해 지원되고 있다. 숙련된 파생상품 거래자, 공인 CFA, 전 골드만삭스, 전 시카고 상업 거래소 거래자들로 이루어진 팀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또한 “암호 파생상품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분야 중 하나이며 IDAP은 독특한 저위험 거래 상품과 혁신적인 거래 플랫폼을 제공하는 최초의 완전한 암호화 파생상품 거래소로써 파생상품 거래자들을 끌어들이고 높은 유동성을 제공할 캘린더 스프레드와 같은 저위험 거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프로비트는 400개가 넘는 IEO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이에 도현수 대표는 “프로비트 거래소가 수십만 명을 유치하기 위해 해외 팀을 국내로 끌어들이는 능력은 프로비트 거래소가 IEO 프로젝트를 위해 하는 마케팅이 광범위하기 때문에 가능하다”고 전했다.

 

2019년 8월 26일 (월), 오후 12:00 (한국시간 KST) - 2019년 8월 27일 (화), 오전 11:59 (한국시간 KST)에 진행된다.

 

프로비트 거래소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편리한 사용자 인터페이스, 초당 1,500,000건 이상의 오더를 매칭할 수 있는 빠르고 안정적인 거래엔진, 하드웨어 키를 지원하는 수준 높은 보안성을 자랑하는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