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렌트카’ 신차할부-리스보다 경제적인 장기렌터카 특판 프로모션 공개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6-12 16:39:17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AK렌트카’가 6월을 맞이하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 행사에서는 보증금 없는 신차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가격비교도 할 수 있다.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비교 견적은 공정한 심사를 통해 검증된 곳에서만 제공받으며 자신의 현재 상황에 맞는 장기렌트카를 추천 받을 수 있어 보다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며, 더불어 보증금 없이 월 대여료만 내면 장기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이용이 가능하다.

신차나 할부가 아닌 오토리스로 구매하면 취득세, 자동차세 등의 세금 부담이 적고 엔진오일 무료 교체 등 차량관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다. 또한 3~4년의 자동차 교체 시기에도 중고차 처리의 불편 없이 대행할 수 있다.

장기렌트카는 하, 호 등 렌터카 번호판을 사용해 본인 보험료 기준으로 보험요율을 유지할 수 있어 경제적이다.

한편, 자동차 리스는 일반 번호판을 사용한다.

또한, 장기렌트카는 전자세금계산서가 발행되기 때문에 개인, 법인사업들은 비용 처리가 100% 가능하며 LPG 차종 또한 장기렌트카로 이용 가능하다. 경차밴을 제외한 화물차들은 렌트가 불가하지만 자동차 리스로는 이용이 가능하다.

신차장기렌트카는 신차 및 중고차 할부, 리스 등 기존 자동차 구매 방식과 비교했을 때 초기 비용 부담이 적다는 장점이 있다. 따라서 자동차 구매 비용 때문에 부담을 느낀다면 초기 비용 없는 무보증 장기 렌트카나 자동차 리스 구매가 가능하다.

신차 장기리스 및 장기렌트카는 최소 24개월에서 최대 60개월까지 렌트사 명의의 차량을 자신의 차처럼 이용한 후 계약 만기 시 인수나 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상품이다.

AK렌트카에서는 렌터카 업체들의 특판 가격과 계약만료 시 차량가격을 비교 분석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이 계약기간 종료 후 차량 금액을 미리 알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무보증 장기렌트카(보증금 없는 장기 렌트카)이용을 장려하기 위해 심사기준을 낮추고 보증보험 가입이 불필요한 상품을 출시해 초기비용 마련에 부담을 갖는 소비자를 돕고 있다.

신차 장기 렌트카 및 자동차리스 비교견적 업체 AK렌트카 관계자는 “서울 뿐만 아니라 부산, 대구, 울산, 광주, 대전, 인천 등 전국 어디서나 구입 상담 및 렌트, 리스를 요청하면 우수 카 매니저들이 고객의 여건에 맞는 맞춤 견적 및 방문상담 계약을 통해 출고 후 사후관리까지 철저하게 책임진다, 성원에 힘입어 4월 특가 무보증 장기렌터카 한정 프로모션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최저 견적을 비교해 제공하는 업체별 견적 행사다. AK렌트카는 ‘당신의 마지막 견적서’라는 슬로건을 걸고 행사 및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같은 차종과 옵션으로 장기렌트카 견적을 산출해도 가격차가 발생하는 이유는 서비스와 제휴 장기렌터카사 차이도 있지만, 업체별 신차 프로모션 적용이 다르기 때문이다.  

이와 관련해 관계자는 “롯데렌터카장기렌트(신차장)를 비롯해 AJ렌터카, 레드캡렌터카, SK장기렌트카, 현대캐피탈 장기렌트 리스, KB캐피탈, 하나캐피탈 장기렌트, 오릭스, NH농협캐피탈, 신한카드, 삼성카드 장기렌트카, 메리츠캐피탈 리스, BNK캐피탈 장기렌터카, KT롯데홈쇼핑 장기렌터카, SK홈쇼핑 장기렌터카, AJ홈쇼핑 장기렌터카 및 각종 홈쇼핑장기렌트카 등 20개가 넘는 업체와 제휴를 맺고 있어 합리적인 비용으로 이용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