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구매 시 썬팅, 유리막코팅, 광택, 언더코팅, 방음, 블랙박스를 필수로 시공하게 되는데 이중 대표적인 시공이 썬팅이라고 볼 수 있다. 썬팅은 사생활 보호는 물론 자외선 차단, 실내온도 조절, 운전자 시야 확보에 적합한지 필수로 체크해봐야 한다.

신차패키지 전문 업체 '국스월드는' 파나픽셀 협약을 통해 파나픽셀SB 윈도우 필름을 국내에 런칭했다. 파나픽셀SB는 비금속 프리미엄 기능성 필름으로 아파트 출입카드, GPS, 하이패스 인식 오류에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하며, 필름 원단에 스크래치 방지 코팅을 추가하며 기존 필름대비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이 밖에도 자외선, 적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 및 차량 내부 온도까지 낮출 수 있으며 울트라 클리어 원단을 사용하면서 마치 썬팅을 하지 않은 듯한 선명함과 투명한 시인성으로 운전자 시야 확보에 적합한 것으로 알려졌다.

파나픽셀SB는 전면 30%, 측면 및 후면 15%, 썬루프 30%를 추천농도로 권유하고 있지만 고객의 취향에 따라 04%, 15%, 30%, 50%, 70%의 다양한 밝기의 농도로 선택이 가능하다.

하이퀄리티 파나픽셀 시행 업체인 국스월드는 썬팅, 블랙박스, 코팅, 검수 및 각 분야의 시공 전문가들로 구성된 업체로 서울, 경기 지역은 분당구 정자동에 위치한 본점 국스월드에서 시공받을 수 있으며 지역별 시공 문의는 포털 검색 '국스월드'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