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아산 탕정 타운하우스 노블판타지 구경하는집 오픈

박숙자 기자 / 기사승인 : 2019-07-19 17:12:03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천안 아산은 최근 탕정 지웰시티푸르지오, 시티프라디움 등 아파트 청약 1순위 마감으로 핫한 분양열기를 갖춘 지역구이다.

아파트 뿐 아니라 타운하우스, 단독주택도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천안 타운하우스 아산 노블판타지가 구경하는집 운영이 시작됐다.

일대의 내 집 마련을 꿈꾸는 인파가 수 없이 몰리며 노블판타지1~3차의 분양마감속에서 4차 분양도 빠른 시간내에 진행될 것으로 예상된다.

4차 완공이 되고, 이를 소개하고자 1·2호로 되어 구경하는 집을 운영 중에 있으며, 추가적으로 5차와 6차 등 지속적으로 분양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현재 구경하는집 방문해 같이 상담 진행이 가능하다.

제공 상품을 살펴보면 전층 게알란 독일 수입 시스템 창호가 들어가면서 47mm 3중 강호유리 설치로 단열 및 소음 차단 효과가 우수하다.

1층 거실 메인 창호로는 특수 알루미늄 소재인 자동롤 스크린셔터가 적용되며, 보안 방범창 설치로 안전과 치안 등 보안 시스템을 높인 게 특징이다.

또 단열 및 방음 효율을 높이기 위한 창호 설계가 들어간다.

벽체는 도배로 마감을 하는 타 건설사와 달리 천안 타운하우스는 안티 스타코 특수 도장 마감으로 특수처리한 재료를 사용해 반영구적으로 사용 가능해 경제적이며 입주민이 주기적으로 도배를 해야하는 번거로움을 줄인게 특징이다. 천장은 친환경 페인트 도색이 들어간다.

주방설계는 세련된 리바트 주방가구를 설치해 주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씽크대 상판은 최근 천연대리석 중금속 및 라돈 검출로 인한 인체에 유해함을 인지하고 이태리 수입 강화대리석으로 마감을 했다.

거주지의 냉방시설은 필수가 되었으며 이에 맞추어 천안 타운하우스 역시 기본 상품으로 엘지 브랜드 에어컨 5대 설치가 들어간다.

천정형 공기청정 기능이 포함된 시스템 에어컨 설치와, 1층 거실과 주방에 각 1대, 2층 각 룸에 개별 설치 된다. 사용 중의 보증기간은 2년으로, 2년 동안 A/S 가능하다.

입주민의 편의성을 높인 점도 눈에 띈다. 3층의 테라스는 양쪽으로 빠져 생활 편의성을 높였으며, 거실에 한쪽에는 작은 창고를 빼서 수납력을 높인게 특징이다.

라이프 여가 생활 인프라 입지 환경도 특징이다. 인근 1.5km 반경 안에는 초, 중, 고등학교가 밀집해 있으므로 자연스러운 면학 분위기 조성 및 명품 학군으로 거듭날 수 있으며, 지하1층부터 지상 4층 건물까지 도시통합운영센터와 공공도서관, 커뮤니티센터, 교육문화서비스를 갖춘 복합문화센터가 있으며, 추후 교육기관 건립 등을 기대한다.

갤러리아백화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쇼핑 여가 생활 편의시설이 갖추어 있으며, 천안아산KTX역이 인접해 교통 인프라 발달이 특징이다. 또 모다아울렛, CGV 등 각종 문화 여가생활을 편하게 누릴 수 있다.

노블판타지 4차는 인테리어 설계가 완료되었기에 그대로 입주를 해야 하지만, 5차, 6차 등은 각 입주민의 취향에 따라 인테리어 내부 설계가가능하다는 점이 눈에 띈다.

각 내부 룸은 물론이고 욕실과 안방 드레스룸을 포함해 벽지와 바닥재 선택, 가구 디자인 및 색상 등 원하는 디자인으로 선택 가능하며 상담 시 진행 가능하다.

 

스페셜경제 / 박숙자 기자 speconomy@speconomy.com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숙자 기자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