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황 속 창업 성공 사례로 눈길끄는 ‘바우네나주곰탕’

김진우 / 기사승인 : 2019-10-23 16:41:26
  • 카카오톡 보내기
  • -
  • +
  • 인쇄

뜨끈한 곰탕 국물에 깍두기 한 입. 듣기만 해도 속이 풀리는 조합이다. 한때 임금님 수라상에도 올라갔던 곰탕은 이제 흔하게 찾을 수 있는 서민 음식으로 자리 잡았다. 

 

하지만 아직도 부담스러운 가격 때문에 잘 찾지 못하는 이들도 많다. 또한, 가격만을 생각하여, 조미료로만 맛을 낸 곰탕을 제공하는 곳도 찾아볼 수 있다. 이런 와중 전통적인 조리법으로 곰탕 고유의 깊은 국물 맛을 느낄 수 있으며, 가격 또한 6,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바우네나주곰탕’이 주목을 받고 있다.

‘바우네나주곰탕’은 20년 이상 경력의 지에프코리아에서 런칭한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곰탕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어 여러 방송에 소개가 된 곰탕 유망 프랜차이즈다. 최근‘바우네나주곰탕’은 200호 점을 돌파하며 기록을 세우며 꾸준한 성장을 이어나가고 있다. 또한, 각종 창업 성공 사례들을 보여주며, 프랜차이즈 계의 신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근 뜨고 있는 ‘바우네나주곰탕 군포IT벨리점’ 또한 성공적인 창업 사례 중 하나인데 ‘군포IT벨리점’점주는 “1년 동안 ‘바우네나주곰탕’의 한 가맹점에서 직접 일을 하며 ‘원팩조달시스템’의 편리성과 인건비 절약에 큰 매력을 느끼며 창업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또한 ‘군포IT벨리점’은 최소한의 자본으로 창업한 지점인데 ‘바우네나주곰탕’ 본사인 지에프코리아는 창업 비용에 맞춰 최소한의 비용으로 창업이 가능하도록 하는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지에프코리아는 20여 년 점포 개발 노하우를 가진 상권조사팀을 따로 구성해 꼼꼼한 상권 분석, 매출 등 기타 다양한 요소 등을 고려해 창업주가 혼자서 생각하기 어려움이 따르는 요소들을 지원해주고 있다.

또한 ‘바우네나주곰탕’은 곰탕이라는 대중성 있는 메뉴로 6,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 등을 통해 사무실, 대학가 등 다양한 상권에서 유리하게 적응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자세한 창업 문의 및 상담은 전화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저작권자ⓒ 스페셜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오늘의 이슈

뉴스댓글 >

주요기사

+

많이 본 기사

이슈포커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