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리플 갈바닉 ‘타임머신’과 듀얼헤드 메이크업템 ‘커버핏’이 만난 웨딩 관리 프로그램

- 오는 11/30(토)까지 온라인 한정 사은품&프리미엄 선물포장 혜택

토탈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바나브(대표 이호제)가 본격적인 결혼시즌을 맞아 전문가의 관리 효과를 집에서 느낄 수 있는 ‘웨딩세트’를 출시한 기념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10월 새롭게 출시된 바나브 ‘웨딩세트’는 중국 황실의 뷰티 비법인 괄사를 응용한 갈바닉 뷰티디바이스 TIMEMACHINE(타임머신)과 수진진동, 듀얼헤드로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COVERFIT(커버핏)을 결합한 세트상품이다.

TIMEMACHINE(타임머신)은 작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에스테틱에서 받던 괄사 테라피를 집에서 즐길 수 있고 3가지 이온모드로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에 맞춰 다양한 피부 고민에 맞는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초 스킨케어 시 괄사 헤드를 이용해 혈 자리를 눌러주면 혈액순환을 촉진해 안색이 맑아지고 메이크업이 잘 받게 된다. 또한 승모근과 목&데콜테 라인을 마사지해주면 웨딩드레스가 잘 어울리는 매끈한 어깨 라인으로 가꿔준다.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는 모임도 많아 평소보다 메이크업에 신경을 쓰게 되는데, 이때 타임머신으로 피부 기초를 탄탄하게 다진 후 바나브 COVERFIT(커버핏)의 듀얼헤드를 사용하면 완벽한 피부표현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기술을 그대로 재현한 3D 수직진동이 손쉽게 파운데이션을 밀착시키고 3만 개의 촘촘한 브러쉬로 모공, 잡티, 요철을 완벽하게 커버한다. 여기에 광채를 더하고 싶다면 수분을 머금었다 피부에 그대로 전달하는 루비셀 에어퍼프로 교체하여 마무리하면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20% 할인 혜택과 10만 원 상당의 사은품 증정, 고급스러운 프리미엄 선물 포장 혜택까지 주어진다. 바나브 공식몰에서는 5%+5% 추가 할인 혜택과 커플 아이템을 증정하는 후기 이벤트도 추가로 진행한다고 전했다.

바나브 관계자는 “결혼 준비 스트레스로 인해 피부가 칙칙하고 푸석해질 수 있다”며,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님들의 최상의 피부컨디션을 위해서는 꾸준한 관리가 중요하다”고 말했다.

한편 바나브는 ‘케어에 케어를 더하다’라는 슬로건을 기반으로 매일 사용하는 화장품에 바나브의 케어를 더해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일깨워 주는 브랜드다. 평소 완벽한 자기 관리로 기복 없는 미모를 보여주는 배우 손예진을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만의 고품격 스킨케어 노하우를 선보이고 있다.

바나브의 모든 제품은 공식 쇼핑몰 및 시코르 강남역·동대구점, 올리브영 명동·대구·부산광복본점, 부츠 자양점・스타필드 하남점, 온앤더뷰티 월드타워점, 신세계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월드타워점, 무역센터점, 하이마트 대치·정자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