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방학시즌이면 많은 초등학생, 중학생들이 해외 영어캠프를 떠난다. 예전에는 필리핀 방학캠프가 주목받았지만, 최근들어 영국, 미국 등 다양한 국가로의 겨울방학캠프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특히, 미국영어캠프가 가장 높은 만족도를 나타내고 있는데, 그 이유는 겨울방학 영어캠프를 통해서 영어학습만 하는 것이 아니라 현지 사립학교에서 네이티브 학생들과 교과목 수업, ESL 영어보충 수업을 병행할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은 1-2월이 겨울방학 기간이지만 대부분의 미국 학교는 1월부터 2학기가 시작된다. 이 기간동안 한국학생들은 미국 사립학교에서 현지 학생들과 함께 교과목 수업을 듣고 방과 후 클럽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미국 스쿨링 캠프의 가장 큰 장점이다. 

 

또한, 학생들은 매주 1회 미국과 지역을 충분히 알고 경험할 수 있는 엑티비티(미국 국회의사당, 내셔널갤러리, NBA 농구관람 등)가 진행되고, 미국유학을 고민하는 학생들이 미리 학교 생활을 경험해볼 수 있다는 것도 미국영어캠프의 또 다른 장점이다.


이번 더유학 겨울방학 미국 스쿨링 캠프는 좋은 학군과 안전한 미 동부 매릴랜드 소재 미국사립학교 Grace Academy에서 진행되며, 2020년 1월 6일부터 시작되며 4주 또는 8주로 선택 가능하다. Grace Academy는 규모가 작은 기독교 학교이지만 교사들과 학생들이 외국학생에 대한 이해가 높아 학생적응과 관리가 매우 우수하다. 

 

더유학 스쿨링캠프 기간에는 영어공부 뿐만 아니라 학생들에게 학업에 대한 동기부여를 심어주기 위해 인근 명문 대학교 탐방(조지타운, 존스홉킨스대학교)도 계획되고 있다. 또한, 더유학 관리형 기숙사로 운영되고 있는 하우스형 기숙사에서 한국인 관리자가 24시간 상주하여 학생들을 관리하며, 전속 쉐프가 학생들이 현지에서 음식으로 어려움을 겪지 않도록 다양한 식단을 제공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