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셜경제= 정민혁 인턴기자] 쌍용자동차가 가을을 맞이해 두 번째 고객감사 이벤트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여행상품권과 건조기, 최신 에어팟 등 다양한 감각을 만족시킬 수 있는 선물들이 마련된 ‘오감만족’ 이벤트는 온라인을 통해서도 편리하게 응모할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전시장 내방 이벤트는 오는 11월 말까지 진행되며 기간 동안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힐링’ 여행상품권(100만원, 2명) ‘대‧확‧행’(크고 확실한 행복) LG 트롬건조기(5명) ‘행복’ 애플 에어팟2(10명) ‘즐거움’ 백화점상품권(1만원, 50명) ‘여유’ 스타벅스 커피교환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고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13일 이루어지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한 쌍용자동차 홈페이지에서 최근 선보인 2020 G4 렉스턴 또는 렉스턴 스포츠‧칸을 비롯해 쌍용차 전 모델에 대한 구매견적만 신청해도 자동으로 응모되며 쌍용차는 지난 9월 대형 라인업의 2020 모델 출시를 기념해 크‧확‧행(크고 확실한 행복) 이벤트를 진행한 바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감만족’ 전시장 방문 이벤트 참가 또는 자세한 정보 확인은 가까운 쌍용자동차 전시장이나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고 쌍용차 관계자는 말했다.

 

스페셜경제 / 정민혁 기자 jmh8997@speconomy.com 

 

저작권자 © 스페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